X

[영상] "마스크 써달라" 편의점 알바생 요청에…대뜸 뺨 날린 '손놈'

출처-트위터 @ehdns_0604
사진=트위터@ehdns_0604 캡처
사진=트위터@ehdns_0604 캡처

한 편의점에서 손님에게 마스크 착용을 요구했다가 폭행을 당하는 아르바이트생의 영상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

지난 21일 한 트위터 이용자는 편의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지인이 손님에게 폭행을 당했다며 내부 폐쇄회로(CC)TV 영상을 공개했다. 작성자는 "XX 진짜 화나서 못 참겠다"며 "내 지인이 알바하면서 마스크 안 쓰고 온 손님한테 마스크 써 달라고 했다가 뺨 맞았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작성자가 공개한 영상에는 편의점 직원이 결제하며 손님에게 마스크 착용을 요구하는 듯한 손동작이 담겼다. 이에 직원의 오른쪽 뺨을 세게 내리쳤고 아르바이트생은 오른쪽 뺨을 붙잡은 채 바닥으로 쓰러져 한동안 일어나지 못했다. 이후 손님은 이내 카드와 봉투를 챙겨 가게 밖으로 사라졌다.

게시물 작성자는 폭행이 당일 오후에 벌어졌다며, 아직 경찰에는 신고하지 못한 상황이라고 전했다. 그는 "남자(손님) 얼굴 왜 가렸냐고 욕하는 분들이 꽤 계신다. 얼굴 안 가리고 올렸다가 나중에 신고하게 되면 초상권 같은 거로 걸고 넘어질까 해서 가린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해당 폭행 영상은 조회 수 80만회를 넘어서며 누리꾼들의 공분을 일으키고 있다. 누리꾼들은 "깜작 놀랬다 꼭 처벌 받았으면 좋겠다", "금융치료가 답이다", "꼭 신고하고 그냥 넘어가지마라" 등의 분노를 보였다.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 1월 26일 0시 기준 )

  • 대구 672
  • 경북 445
  • 전국 13,012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