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이재명 향해 "욕설 대마왕 후보 해외토픽감…뻔뻔함의 극치"

홍준표 이재명
홍준표 이재명

홍준표 국민의힘 의원이 이재명 경기지사의 형수 욕설 영상이 유튜브에서 차단된 것과 관련해 "참 어이없는 법원 결정이고 또 부끄러운 민주당 대통령 후보"라고 비난했다.

홍 의원은 24일 페이스북에 "이재명 후보가 형수에게 한 새로운 욕설 동영상이 이재명 지사의 가처분 신청으로 차단됐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공적인물에 대한 프라이버시권은 최소한에 그쳐야 한다"며 "엄연히 있는 사실도 은폐 할려고 하는 그 처신으로 어떻게 대선에 나올려고 생각 했는지 참으로 뻔뻔함의 극치"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욕설 대마왕을 대통령 후보로 선출하는 나라가 되면 우리야 다행스럽지만 이건 정말 해외토픽감"이라며 비꼬았다.

하지만 이 지사 측은 해당 영상의 차단과 관련해 공식으로 대응한게 없다는 입장이다.

앞서 유튜브 채널 '백브리핑'은 지난 20일 '[녹취록] 이재명 욕설파일 01.mp4'라는 제목으로 56초 분량의 이 지사와 셋째형 고(故) 이재선씨 부인과의 통화 녹취 영상을 업로드했다.

해당 영상은 현재 접근 차단된 상태이며, '백브리핑'은 지난 22일 "해당 콘텐츠에 대해 '대한민국 유튜브 사이트 내에서는 시청할 수 없다'는 법원 명령이 접수됐다"고 밝혔다.

이 지사의 '형수 욕설 논란'은 2014년 지방선거, 2017년 대선 경선, 2018년 지방선거 때도 꾸준히 거론돼왔다.

해당 영상에 나오는 음성 파일은 2012년 7월에 녹음된 것으로, 이 지사 측 주장에 따르면 형과 형수가 모친을 찾아가 난동을 부린 사건을 계기로 전화를 걸어 욕설이 섞인 통화를 한 내용이다.

이 지사는 22일 국회에서 기본소득 정책공약 발표 기자회견을 한 직후 취재진이 '욕설 파일 관련 법적 대응을 고려하느냐'고 묻자 "전혀 사실이 아니다. 제가 잘못한 일인데 죄송하다"고 답했다.

현재 해당 파일의 유튜브 주소에 접속하면 '법원 명령으로 인해 해당 국가 도메인에서 사용할 수 없는 콘텐츠'라는 안내가 나온다.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 9월 17일 0시 기준 )

  • 대구 38
  • 경북 38
  • 전국 2,008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