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솔루션 등 최신정보 교류 '대구 AI 밋업' 22일 온라인으로 개최

대구AI밋업 행사 포스터. 대구시 제공
대구AI밋업 행사 포스터. 대구시 제공

대구 지역기업들의 인공지능 솔루션 및 개발경험 등을 공유하는 '대구 AI 밋업' 행사가 22일 오후 2시 온라인으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지역 기업이 자체 개발한 인공지능 솔루션을 소개하고, 개발 및 적용 과정의 경험을 공유해 기업의 인공지능 활용을 촉진하고자 마련됐다.

영상 및 오디오 전문기업인 '진명아이앤씨'는 고성능 그래픽 보드를 활용해 지능형 영상 분석과 다양한 센서를 통해 수집된 정보를 복합적으로 분석하는 솔루션을 선보이기로 했다.

'한맥아이피에스'는 인공지능을 활용한 기존 솔루션을 한단계 업그레이드한 자동차 관제 통합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인피닉스'는 인공지능을 활용한 의료영상 판독 솔루션을 소개한다. 특히, 상용화에 필수적인 의료기기 품질관리 심사(GMP)를 통해 인정받은 내시경 영상 판독 솔루션 개발 경험을 공유할 계획이다.

'엠엔비전'은 인공지능을 활용하여 전통적인 컴퓨터 비전 기술을 한 단계 발전시킨 불량품 검출 솔루션을 소개한다. 이 솔루션은 현재 다수의 자동차, 전자부품 제조 현장에 적용될 만큼 높은 신뢰성과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대구 AI허브' 홈페이지(www.aifor.kr)를 통해 신청 및 참여가 가능하다.

최신 기사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 6월 27일 0시 기준 )

  • 대구 91
  • 경북 200
  • 전국 3,429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