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어버이날 비누꽃 카네이션 선물하세요’

대구백화점 프라자점 지하 1층 ‘시향’서…비누꽃 바구니, 프리저브드 메시지 액자도

대구백화점 프라자점 지하 1층 포장코너 '시향'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 좋은 시들지 않는 비누꽃 카네이션을 판매한다. 비누로 만든 카네이션은 생화처럼 예쁘면서도 아로마 향이 오래 지속되며 특히 꽃 알러지가 있는 이에게 선물하기 좋다. 그 밖에도 비누꽃 바구니, 프리저브드 플라워(수년 간 보관할 수 있도록 말린 꽃)로 만든 감사 메시지 액자 등을 판매한다. 대구백화점 제공 대구백화점 프라자점 지하 1층 포장코너 '시향'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 좋은 시들지 않는 비누꽃 카네이션을 판매한다. 비누로 만든 카네이션은 생화처럼 예쁘면서도 아로마 향이 오래 지속되며 특히 꽃 알러지가 있는 이에게 선물하기 좋다. 그 밖에도 비누꽃 바구니, 프리저브드 플라워(수년 간 보관할 수 있도록 말린 꽃)로 만든 감사 메시지 액자 등을 판매한다. 대구백화점 제공

대구백화점 프라자점 지하 1층 포장코너 '시향'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 좋은 시들지 않는 비누꽃 카네이션을 판매한다.

비누로 만든 카네이션은 생화처럼 예쁘면서도 아로마 향이 오래 지속되며 특히 꽃 알러지가 있는 이에게 선물하기 좋다.

그 밖에도 비누꽃 바구니, 프리저브드 플라워(수년 간 보관할 수 있도록 말린 꽃)로 만든 감사 메시지 액자 등을 판매한다.

관련기사

AD

경제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완독률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