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대구프라자 ‘봄·여름 사이 쿨한 여름 셔츠’

닥스 초경량 여름셔츠, 가벼운 소재에 청량한 색상으로 시원한 착용감

낮 최고기온이 20도를 웃도는 초여름 날씨가 일찌감치 나타나는 가운데 대구백화점 프라자점 7층 남성매장에서는 더위에 민감한 남성들을 위해 초경량 여름 셔츠를 판매한다. 닥스 셔츠의 여름 신상품은 가벼운 소재, 청량한 색상으로 무더운 여름철에도 시원한 착용감을 유지해 준다. 구김이 잘 생기지 않아 세탁과 관리가 편리하다. 가격은 17만~18만원 대. 대구백화점 제공 낮 최고기온이 20도를 웃도는 초여름 날씨가 일찌감치 나타나는 가운데 대구백화점 프라자점 7층 남성매장에서는 더위에 민감한 남성들을 위해 초경량 여름 셔츠를 판매한다. 닥스 셔츠의 여름 신상품은 가벼운 소재, 청량한 색상으로 무더운 여름철에도 시원한 착용감을 유지해 준다. 구김이 잘 생기지 않아 세탁과 관리가 편리하다. 가격은 17만~18만원 대. 대구백화점 제공

낮 최고기온이 20도를 웃도는 초여름 날씨가 일찌감치 나타나는 가운데 대구백화점 프라자점 7층 남성매장에서는 더위에 민감한 남성들을 위해 초경량 여름 셔츠를 판매한다.

닥스 셔츠의 여름 신상품은 가벼운 소재, 청량한 색상으로 무더운 여름철에도 시원한 착용감을 유지해 준다. 구김이 잘 생기지 않아 세탁과 관리가 편리하다. 가격은 17만~18만원 대.

관련기사

AD

경제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완독률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