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 대광로제비앙', 최고 청약 경쟁률 8.94:1 전타입 1순위 마감

당첨자 발표 19일(목), 계약기간 9월 30일(월)~10월 2일(수)

주택전시관 오픈 이후 단지 입지와 상품을 살피려는 예비 청약자들과 수요자들로 연일 장사진을 이루는 등 성황리에 오픈식을 치룬 '유성 대광로제비앙'이 9월 10일 진행된 1순위 청약에서 최고 경쟁률 '8.94:1'을 기록하며 그 뜨거운 청약 열기를 증명했다.

'유성 대광로제비앙' 측에 따르면 10일 진행한 1순위 청약에 2,643명이 몰려 전 타입 1순위 청약이 마감됐으며, 최고 경쟁률은 '84A1'타입이 기록했다.

26년의 역사를 가진 대광건영이 대전시 유성구 봉산동 777 일원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아파트 '유성 대광로제비앙'은 인근 대덕밸리 일대 10년만에 찾아오는 신축 프리미엄과 2020년 5월 준공 예정인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예정)의 호재가 더해져 이목이 집중됐다.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의 2배에 달하는 초대형 규모로 지어지는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은 호텔, 컨벤션센터, 테마공원, 영화관, 해외 명품브랜드 프리미엄 매장, 로컬푸드 판매장, 대전시 추천맛집이 입점해 충청권 대표 문화 랜드마크로서 몰세권 입지 프리미엄을 가깝게 누릴 수 있다.

대덕밸리를 비롯한 각종 공공기관 및 금융기관, 유통시설, 상업시설 등 다수의 기업체가 인접해 있는 지역에 들어서는 직주근접 프리미엄 수혜지라는 점도 경쟁력을 더했다. 여기에 단지 북서쪽 5분 거리에 조성되는 '국제과학비즈니스벨트(둔곡·신동 예정)'을 통해 개발 호재를 누릴 수 있다.

 

금남구즉로, 갑천로 등의 사통팔달 쾌속교통망, 롯데마트, 금실대덕밸리CC, 갑천야구공원 등의 생활 인프라를 모두 가깝게 누리는 생활 인프라, 구즉초를 품은 초품아 단지라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유성 대광로제비앙' 관계자는 "10년만의 신축 프리미엄에 현대프리미엄아울렛(예정)의 입지적 수혜까지 더해져 주택전시관 오픈 이후 전화문의와 방문, 홈페이지 등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다. 당첨자 발표는 19일(목), 당첨자 서류접수는 20일(금)~26일(목), 계약기간은 9월 30일(월)~10월 2일(수)에 이뤄지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유성 대광로제비앙' 주택전시관은 대전시 서구 탄방동 666에 위치한다. 자세한 상담은 주택전시관 방문, 전화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관련기사

AD

경제기사

매일신문은 모든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고지없이 삭제하겠습니다.
·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 개인정보 ·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 도배성 댓글 ·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