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문화재단, 넌버벌 퍼포먼스 '파이어맨'

넌버벌 퍼포먼스 '파이어맨'의 한 장면. 달성문화재단 제공 넌버벌 퍼포먼스 '파이어맨'의 한 장면. 달성문화재단 제공

달성문화재단은 넌버벌 퍼포먼스 '파이어맨'을 26일(금) 오후 5시, 27일(토) 오후 2, 5시에 달성문화센터 5층 백년홀 무대에 올린다.

파이어맨은 장난기 많고 철없는 소방훈련생들이 훈련을 통해 진지하고 강인해지는 성장스토리를 담고 있다. 훈련모습과 열정을 아크로바틱의 역동적인 움직임과 '파쿠르'(parkour)의 화려한 기술로 표현해 공연시간 70분 내내 보는 재미를 더한다. 대사 없이 온몸으로 표현하는 넌버벌 공연으로 남녀노소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파이어맨의 공연단체인 ㈜에픽씨어터는 2015년 초연을 시작으로 전국순회공연과 해외공연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서울소방재난본부로부터 감사패 수여와 2016 대한민국 한류대상에서는 대중문화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2018년에는 평창올림픽 및 페럴림픽 성공개최기념 초청공연을 했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주최하는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 공감' 사업의 일환으로 지역주민을 위한 지원 사업이다. 무료공연으로 10일 오전 10시부터 달성문화재단 홈페이지(www.dsart.or.kr)를 통해 사전예약이 가능하며, 사전예약자는 공연시간 10분 전까지 좌석권을 받을 수 있다. 053)659-4295

관련기사

문화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