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공신협 2년째 "행복한 집 함께 만들어요"

안심1동 저소득 아동 가구에 도배해 주고 방한용품도 전달

팔공신협 임직원 봉사단이 24일 대구시 동구 안심1동 저소득 아동 가구를 찾아 친환경 한지벽지, 장판지를 교체해주고 앞으로 아낌없는 지원을 다짐했다. 팔공신협 제공. 팔공신협 임직원 봉사단이 24일 대구시 동구 안심1동 저소득 아동 가구를 찾아 친환경 한지벽지, 장판지를 교체해주고 앞으로 아낌없는 지원을 다짐했다. 팔공신협 제공.

"행복한 집 함께 만들어요"

팔공신협은 24일 대구시 동구 안심1동 저소득 아동 가구를 찾아 '신협 행복한집 프로젝트' 활동을 펼쳤다.

신협사회공헌재단이 후원하는 행복한집 프로젝트는 신협의 7대 포용금융 프로젝트 중 하나로 친환경 한지벽지, 장판지를 이용해 저소득 아동・청소년 가구의 주거환경을 개선하는 사회공헌활동이며 팔공신협은 2년 연속 봉사활동을 실천중이다.

이날 팔공신협 및 두손모아 봉사단은 내・외부 청소, 벽지 재시공, 골목길 환경정화 활동 등을 진행하며 방한용품 및 생필품도 전달했다.

팔공신협 전영호 전무는 "신협은 지역 주민들과 함께 성장해 왔으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과 소통하고 함께 발전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에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했다.

팔공신협은 12년 연속 경영평가 우수조합으로 2019년에는 대구 경북 신협 중앙회 경영평가 대상(1위)수상, 어부바 멘토링, 대학생 일일체험행사, 사랑의 쌀독, 장애인 바리스타 채용, 헌옷 나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중이다.

관련기사

AD

사회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완독률이 좋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