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 싸움에 쇼핑몰서 권총 꺼내든 엄마…"내 딸 지키려"

뉴스위크 보도 영상 뉴스위크 보도 영상

미국의 한 쇼핑몰에서 한 백인 여성이 자신의 딸과 다투던 흑인 모녀를 향해 장전되지 않은 권총을 겨누는 일이 벌어졌다.

17일(현지 시각) 미국 현지언론 뉴스위크는 지난 9일 오후 4시쯤 미국 워싱턴주 밴쿠버의 한 쇼핑몰에서 백인 모녀가 흑인 모녀와 말다툼을 벌이던 중 백인 여성이 갑자기 권총을 꺼내 들고 흑인 모녀를 향해 겨누는 장면이 담긴 폐쇄회로(CC)TV 영상을 공개했다.

이들 가족은 평소에도 사이가 좋지 않아 여러번 공공장소에서 싸움을 벌였는데, 이날도 쇼핑몰에서 마주치며 시작된 싸움에 급기야 권총까지 등장하는 사태가 벌어진 것.

공개된 영상에서 흑인 소녀들은 권총을 마주하면서도 백인 여성을 향해 항의하는 몸짓을 취하는 등 흥분한 모습이었고, 이에 흑인 여성이 자신의 딸들을 제지하면서 싸움은 일단락됐다.

백인 여성은 자리를 피하려는 듯 흑인 모녀와 멀어지면서도 끝까지 흑인 모녀를 향해 권총을 거두지 않았다. 쇼핑몰에 때 아닌 총기가 등장하자 보안요원들조차 당황해 어쩔 줄 몰라하는 모습이었다.

경찰에 따르면 사건 당시 권총이 장전된 상태는 아니었으며, 백인 엄마는 딸들을 지키기 위해 권총을 들었다고 경찰에 진술했다.

쇼핑몰 측은 "CCTV 영상에서 볼 수 있듯 총이 등장한 후 20초 이내에 보안요원들이 대응에 나섰고, 즉시 경찰에 신고했다"고 해명했다.

관련기사

AD

국제기사

7위

3 2 5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완독률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