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中 팬클럽 '태태 게임' 개발…넘사벽 찐사랑

 

방탄소년단 뷔 방탄소년단 뷔

지난달 30일 방탄소년단 뷔의 중국 최대 팬클럽 '바이두뷔바'(CHINA Baidu Vbar)는 뷔의 첫 단독 자작곡 '풍경' 발매 2주년을 기념해 중국의 최신 인기 게임을 뷔 버전으로 개발한 '태태(뷔의 애칭) 게임'을 SNS를 통해 무료 배포했다.

원형으로 된 뷔의 사진이 무작위로 떨어지도록 만들어진 이 특별한 게임은 같은 사진 끼리 부딪히면 더 큰 새로운 사진이 생긴다. 뷔의 귀여운 갓난아기 시절 사진부터 해바라기 모형을 쓴 뷔, 민트 머리, 빨간 머리, 찐빵 같은 사랑스러운 표정을 한 뷔 등 모두 팬들에게 추억이 깃든 사진으로 구성되어 있어 더욱 관심을 모은다.

뷔바가 만든 '태태 게임'은 게임을 하면서 뷔의 다양한 모습도 감상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즐거움을 안기며 배포하자마자 글로벌 팬들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해외 매체 '코리아부(koreaboo)', '올케이팝(allkpop)'은 이 게임을 시작하면 멈출 수 없고, 게임을 즐기지 않는 사람조차도 빠져들게 한다고 앞다퉈 전했다.

뷔를 향한 초특급 사랑으로 팬들의 마음까지 단숨에 사로잡은 뷔바는 매 서포트마다 역대급 기록으로 감동을 안기며 뜨거운 호응을 받아왔다.

앞서 뷔바는 지난해 뷔의 생일(12월 30일)을 맞아 역대 K팝 최고 금액인 12억원 이상의 생일모금을 기록하며, 세계 최고층 두바이 '부르즈 칼리파' 외벽을 장식하는 역대급 생일 서포트를 진행해 전 세계에 뷔를 알렸다.

팬들은 "역시 대륙의 왕자! 게임까지 '태태 게임'", "뷔바의 찐사랑 못말려", "중국 활동도 없는데 역대급 서포트에 팬서비스까지 진짜 넘사벽 태형 사랑", "와 이 게임 진짜 중독성 있네. 뷔에게 중독된 것처럼", "게임도 뷔처럼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완독률이 좋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