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인도네시아 대중 사로잡은 '레전드 퍼포먼스'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소년단 지민

일명 '무대의 신'으로 불리는 방탄소년단 지민이 완벽한 퍼포먼스와 넘사벽 라이브실력, 센스있는 유머까지 선보여 팬들을 열광시켰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5일 인도네시아 최대 전자상거래기업인 토코페디아(Tokopedia)가 주최하는 'WIB(Waktu Indonesia Belanja) TV쇼'에 출연해 '다이너마이트'(Dynamite) 무대를 선보였다.

그 중 복고풍 데님팬츠와 흰 셔츠 착장에 빨간색 스퀘어 무늬의 타이를 목에 걸어 섹시함과 동시에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인 지민은 팀 내 메인 댄서답게 360도 스핀동작과 자로 잰 듯 완벽한 디테일의 안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숨 쉴틈 없이 이어지는 동선 변경에도 매번 중저음부터 고음까지 완벽한 보컬과 다이내믹한 창법을 선보여 왔던 지민은 자신의 파트를 짧게 비워두는 센스로 넘사벽 라이브 실력을 인증해 팬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

곧이어 이어진 인터뷰에서 지민은 멤버들과 함께 인도네시아 팬들을 위한 새해 인사를 전하고 "인터뷰 맛집, 재치 맛집, 인성 맛집"이라는 MC 박경림의 말에 "여러분 맛집 많이 찾아오세요! 방탄소년단 맛집입니다''라며 유쾌한 현장 분위기를 주도했다.

이에 '라이브 실력도 월드클라스!', '역시 지민의 무대는 볼때마다 새롭고 짜릿해', '무대에선 카리스마, 평소엔 유쾌하고 유머러스한 반전 매력에 무한 재입덕', '반깐 헤어스타일 너무 찰떡이야. 섹시하고 고급스럽다', '지민 직캠이 절실하다 정말'등의 반응으로 화제를 모았다.

한편 토코페디아는 오는 26일과 28일 두 차례에 걸쳐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Q&A 형식의 방송을 예고해 인도네시아 뿐만 아니라 전 세계 팬들에게 뜨거운 기대감을 심어주고 있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