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탈출' 정종연 PD의 '여고추리반', 29일 '티빙'서 단독 공개

티빙의 예능 프로그램 '여고추리반' 티빙의 예능 프로그램 '여고추리반'

JTBC와 합작해 콘텐츠 다양화를 꾀하는 '티빙'의 첫 예능프로그램 '여고추리반'이 오는 29일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여고추리반'은 여고에서 벌어지는 수상한 사건과 그 속의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뭉친 추리반의 활약을 담은 미스터리 추리 예능 프로그램이다.

추리반 멤버로는 아나운서 출신 박지윤, 예능인 장도연, 연반인 재재, 가수 비비, 그룹 '아이즈원'의 최예나가 출연한다.

앞서 공개된 프로그램 메인 포스터에는 교복을 입은 5명의 출연진이 붉은 조명 아래서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올려다보고 있어 이들이 학교를 배경으로 어떤 추리를 펼칠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프로그램을 연출한 정종연 PD는 "멤버들은 색다른 케미로 각양각색 활약할 예정이다. 출연진들의 섬세한 감각, 따뜻한 감성이 발휘될 것"이라며 "모두 각자의 장점과 특기 등을 살린 눈부신 추리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정 PD는 '대탈출', '더 지니어스', '소사이어티게임' 등 다수의 인기 추리 예능 프로그램을 연출해 이번 '여고추리반'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한편, CJ ENM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티빙'은 종합편성채널 JTBC와 합작해 향후 3년간 4천억 원 이상의 제작비를 투자, 드라마와 예능을 중심으로 한 콘텐츠를 제작하기로 했다.

김윤지 인턴기자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완독률이 좋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