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완벽한 아이돌' 불리는 4가지 이유는?

사진. 방탄소년단 뷔 사진. 방탄소년단 뷔

방탄소년단 뷔가 '완벽한 아이돌'이라는 평가를 받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북미매체 '코리아부'는 '방탄소년단 뷔가 완벽한 아이돌이라 불리는 4가지 이유'라는 주제로 뷔의 매력을 집중 조명했다.

먼저, 첫 번째 이유로 뷔의 표현력에 대한 매력을 꼽았다. 매체는 '뷔는 표정연기의 제왕으로 몇 초 만에 표정을 바꾸며 비디오를 어떤 프레임에서 멈추든 넋을 잃게 만들 정도로 멋있다'고 전했다. 뷔의 풍부한 표현력은 '아이돌 교과서', '아이돌의 아이돌'이라고 불리며 후배 아이돌들의 롤모델이 된 이유로 자주 언급되고 있다.

두 번째는 댄스실력이다. 온몸으로 리듬을 느끼고, 영혼을 쏟아 부은 뷔의 댄스는 여러 전문가들이 극찬하고 있다고 밝혔다. 일본의 댄서 고바야시 아라타는 "뷔는 음악과 곡의 정서를 표현하는 능력이 뛰어나며 그루브가 살아있는 영리하고 센스있는 춤을 춘다."고 평했다.

전문 댄서 크리스 페리는 "뷔는 자신만의 독특한 느낌을 가미해서 춤을 추기 때문에 다른 사람과 다른 자신만의 운치가 있다"고 분석하며 "뷔처럼 음악이 되어 춤을 추는 댄서가 되라"는 평을 남긴 바 있다.

사진. 방탄소년단 뷔 / 북미매체 '코리아부' 사진. 방탄소년단 뷔 / 북미매체 '코리아부'

세 번째로 꼽은 뷔의 매력은 목소리. 뷔의 솔로곡 '이너차일드'를 들어보지 못했다면 그 매력을 놓치고 있는 것이라 하며 소울풀하고 마음을 사로잡는 뷔의 목소리는 노래를 잊지 못하게 만든다고 전했다. '이너차일드'에 대해 미국 매체 엘리트 데일리는 "앨범 중 가장 깊이 있는 곡 중 하나이며 뷔의 아름다운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라고 극찬하기도 했다.

네 번째 매력은 어떤 스타일도 마치 뷔를 위해 만들어진 것처럼 보이게 하는 것. 방탄소년단의 어떤 콘셉트도 뷔는 완벽하게 소화시켜 잘생긴 외모를 부각시킨다고 평했다.

한편, 최근 뷔가 믹스테이프 작업 중임을 알려 팬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하고 있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