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지일주 누구? IQ 156 멘사 회원 출신

사진. 킹콩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킹콩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지일주가 남다른 입담을 뽐냈다.

지일주는 26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김기두와 함께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DJ 김신영은 지일주에게 "IQ 156으로 멘사 회원이라고 들었다. 내 키보다 IQ가 더 높다"며 질문을 던졌다.

지일주는 "실제로 그렇게 똑똑한 것 같지 않다. 대사를 잘 못 외운다"고 자폭했다. 이에 김기두 역시 "나보다 대사 NG를 더 낸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일주는 "시험비 4만원을 내고 멘사 시험에 합격했지만, 괜히 본 것 같다. 연회비 5만원인데 아직 못 냈다"고 말해 폭소케 했다.

한편, 김기두와 지일주가 출연한 영화 '너의 여자친구'는 오는 12월 4일 개봉한다. 앞서 이 영화는 지난 16일 국내 최초 스포츠 테마 영화제인 2019 대구스포츠영화제(문화체육관광부, 대구광역시 공동주최)에서 국내 팬들에게 첫선을 보인 바 있다.

매일신문 | #대구스포츠영화제 대구스포츠영화제는 스포츠와 영화의 만남을 통해 다양한 영화산업 발전과 건강한 스포츠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영화제는 국내외 주목할 만한 스포츠 영화 뿐 아니라, 아직 국내에 개봉되지 않은 해외 화제작 등 총 9편의 스포츠 영화를 소개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개막식 사회는 스포츠영화제 홍보대사인 복서출신 배우 안보현과 연상은 아나운서가 맡았으며, '너의 여자친구' 출연진인 이엘리야, 지일두, 김기두, 허정민, 이진이 등이 참석해 영화제를 빛냈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