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새 EP앨범 'Sketch' 발매…폭발적인 가창력

사진. 뮤직원컴퍼니 사진. 뮤직원컴퍼니

가수 정동하가 새 EP앨범 'Sketch'를 발매한다.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정동하가 오늘 17일 오후 6시 새 EP앨범 'Sketch'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정동하의 새 EP앨범 'Sketch'는 타이틀곡 '이별을 노래로 만들어 보았습니다'를 시작으로 '밤이 두려워진 건', '그게 너였어', 'It's You', '나만 몰랐던 이야기(with 김광민)', '이별을 노래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Inst.)' 까지 애절하고 독보적인 정동하만의 감성으로 채워진 6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이별을 노래로 만들어 보았습니다'는 여러 차례 호흡을 맞춰 온 작곡가 이래언과 작업한 곡으로 눈길을 모은 바 있다. 앨범 내 그리움을 그린 노래 중 가장 선이 굵은 곡으로, 가사 하나하나에 감정을 담아내는 섬세한 표현력과 파워풀한 고음, 호소력 짙은 가창력까지 역대급 이별 감성을 담아낸 곡이다.

특히 타이틀곡을 제외한 수록곡들이 EP앨범 'Sketch' 발매 전 선공개로 공개된 음원으로 알려져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정동하는 오늘 17일 오후 6시에 새 EP앨범 'Sketch'를 발매한다. 이어 오는 10월 소극장 콘서트 'COLOUR CONCERT'를 개최한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매일신문은 모든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고지없이 삭제하겠습니다.
·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 개인정보 ·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 도배성 댓글 ·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