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미자 노래 인생 60년 특집 2탄 방송…인생다큐 마이웨이 결방

이미자 나이, 딸 정재은 등 관련 키워드 또 온라인 달굴까?

'이미자 노래 인생 60년 특집-내 노래 내 사랑 그대에게'. tv조선 tv 화면 캡처 '이미자 노래 인생 60년 특집-내 노래 내 사랑 그대에게'. tv조선 tv 화면 캡처
인생다큐 마이웨이.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tv조선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가 19일 결방한다.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인생다큐 마이웨이는 이날 결방하고 대신 특집다큐 '이미자 노래 인생 60년 특집-영원한 동백아가씨'가 방송된다.

최근 개최된 데뷔 60주년 기념 콘서트의 뒷모습 및 이 콘서트가 열리기까지의 과정이 공개된다.

tv조선은 앞서 5월 1일 특집다큐 '이미자 노래 인생 60년 특집-내 노래 내 사랑 그대에게'를 방영한 바 있고, 같은 달 16일 '이미자 음악회(콘서트)' 실황 방송을 편성한 바 있다.

그러면서 이미자의 나이(79세) 등 근황 정보는 물론 어머니의 뒤를 이어 가수의 길로 나선 딸 정재은 및 나이(56세)도 시청자들의 온라인 검색 대상으로 '핫'한 관심을 얻은 바 있다.

이어 이번에 '영원한 동백아가씨'라는 부제의 다큐 2탄이 방영되는 것이다. 이번에도 이미자 관련 키워드들이 온라인을 달굴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인생다큐 마이웨이는 6월 5, 12일 방송에서 이미영 편을 내보내면서, 평소 2%에서 3%중반대 정도였던 시청률을 4.3%(6월 5일), 3.7%(6월 12일)로 높인 바 있다. 이미영과 함께 전 남편 가수 전영록, 딸 전보람(전 '티아라' 멤버) 및 전우람('파이브 런 스트라이크' 멤버) 등이 함께 온라인에서 화제가 됐다. 이 같은 상승세가 갑작스러운 결방으로 식을 수 있는 상황이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