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대백프라자 ‘플래닛’, 백화점에서 미술품 즐기세요

태성룡 작가 1만원~3천만원대 도예 작품 전시·판매 중

대구백화점은 '아트슈머'(art+consumer) 고객을 사로잡고자 매장 내 작품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플래닛'(PLANET) 매장을 프라자점 2층에 선보였다. 지역 유명 도예작가인 태성룡 작가의 도예 작품을 전시 및 판매하고 있다. 1만원대부터 3천만원대까지 다양하게 감상할 수 있다. 전문 큐레이터가 고객들에게 작품 설명부터 판매와 관련된 도움을 준다. 대구백화점 제공 대구백화점은 '아트슈머'(art+consumer) 고객을 사로잡고자 매장 내 작품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플래닛'(PLANET) 매장을 프라자점 2층에 선보였다. 지역 유명 도예작가인 태성룡 작가의 도예 작품을 전시 및 판매하고 있다. 1만원대부터 3천만원대까지 다양하게 감상할 수 있다. 전문 큐레이터가 고객들에게 작품 설명부터 판매와 관련된 도움을 준다. 대구백화점 제공

대구백화점은 '아트슈머'(art+consumer) 고객을 사로잡고자 매장 내 작품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플래닛'(PLANET) 매장을 프라자점 2층에 선보였다.

플래닛 매장에서는 지역 유명 도예작가인 태성룡 작가의 도예 작품을 전시 및 판매하고 있다. 1만원대부터 3천만원대까지 다양하게 감상할 수 있다. 전문 큐레이터가 고객들에게 작품 설명부터 판매와 관련된 도움을 준다.

관련기사

AD

경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