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롯데백화점 대구점, 시슬리 “피부를 밝고 촉촉하게”

휘또 블랑 클렌징폼, 토닝 로션, 어반쉴드 등 봄맞이 3개 상품 판매

롯데백화점 대구점 지하 1층 프랑스 화장품 브랜드 '시슬리'는 봄을 맞아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줄 '휘또 블랑(Phyto Blanc) 클렌징 폼', '토닝 로션', '어반쉴드' 등 3종류 제품을 판매한다. '휘또 블랑 클렌징 폼'은 풍부한 거품이 불순물과 피지를 제거해 피부를 깨끗하게 만들어 준다. '토닝 로션'은 각질 제거, 보습 기능으로 피부를 밝고 촉촉하게 해준다. '어반쉴드'는 자외선을 막아 주고 기미와 잡티를 커버해 줘 밝은 피부톤을 연출해 준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제공 롯데백화점 대구점 지하 1층 프랑스 화장품 브랜드 '시슬리'는 봄을 맞아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줄 '휘또 블랑(Phyto Blanc) 클렌징 폼', '토닝 로션', '어반쉴드' 등 3종류 제품을 판매한다. '휘또 블랑 클렌징 폼'은 풍부한 거품이 불순물과 피지를 제거해 피부를 깨끗하게 만들어 준다. '토닝 로션'은 각질 제거, 보습 기능으로 피부를 밝고 촉촉하게 해준다. '어반쉴드'는 자외선을 막아 주고 기미와 잡티를 커버해 줘 밝은 피부톤을 연출해 준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제공

롯데백화점 대구점 지하 1층 프랑스 화장품 브랜드 '시슬리'는 봄을 맞아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줄 '휘또 블랑(Phyto Blanc) 클렌징 폼', '토닝 로션', '어반쉴드' 등 3종류 제품을 판매한다.

'휘또 블랑 클렌징 폼'은 풍부한 거품이 불순물과 피지를 제거해 피부를 깨끗하게 만들어 준다. '토닝 로션'은 각질 제거, 보습 기능으로 피부를 밝고 촉촉하게 해준다. '어반쉴드'는 자외선을 막아 주고 기미와 잡티를 커버해 줘 밝은 피부톤을 연출해 준다.

관련기사

AD

경제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완독률이 좋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