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문예회관 3기 예술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오페라&가곡반 수업 모습. 대구문화예술회관 제공 오페라&가곡반 수업 모습. 대구문화예술회관 제공

 

대구문화예술회관(관장 최현묵)은 대구 시민들에게 문화예술 창의성 개발과 체험 기회 제공을 위한 예술교육 사업인 '2019 제3기 예술아카데미' 수강생을 모집한다.

10월 2일(수)부터 12월 27일(금)까지 3개월간 총12주 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예술아카데미는 바리톤 이인철의 오페라&가곡, 드럼으로 배우는 리듬읽기, 한국무용, 가야금, 사물놀이, 해금, 기타, 오카리나 등 다양한 강좌를 마련한다.

해금, 오카리나, 드럼 등 수업은 수준별 분반을 통해 생활예술에 대한 가치를 제공하고, 해금강좌는 정부대구지방합동청사 방문교육을 실시해 지역민들의 편의를 돕는다. 실용 강좌인 기타와 오카리나는 저녁 시간대 수업을 운영함으로써 직장인도 들을 수 있도록 계획하였고, 특히 어린이 사물놀이를 개설해 만12세 이하 어린이를 위한 특화 강좌를 운영할 예정이다.

교육 장소는 대구문화예술회관 예련관 일원에서 진행되고, 신청기간은 개강일 전까지 선착순 모집하며 방문, 전화 및 인터넷 접수(대구시통합예약시스템)를 받는다. 수강료 9만원. 문의 053)606-6345.

관련기사

AD

문화기사

매일신문은 모든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아래의 경우에는 고지없이 삭제하겠습니다.
·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 개인정보 ·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 도배성 댓글 ·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