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서구청, 2020학년도 정시대비 대학입시설명회 개최

7일 오후 2시 달서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어

대구 달서구청은 7일 오후 2시 달서구청 2층 대강당에서 2020학년도 정시대비 대입 성공전략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2020학년도 대학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수능 이후 정시대비 지원전략과 정시 전형의 이해와 대비를 위한 특강에 이어 대구·경북권 10개 대학의 입학사정관들이 참여하는 대학별 입시상담이 현장에서 이뤄진다.

또 서강대 등 전국 주요 26개 대학의 모집요강 책자를 배부하는 등 대학입시를 앞둔 학생과 학부모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진행할 계획이다.

이날 행사는 250여 명이 입장 가능하며 입장 시 정시대비 입시자료를 배부하고 행사장 로비에 수도권 및 대구·경북권 주요대학 입학전형 홍보물을 비치한다. 이와 함께 대구·경북권 대학 입학처 관계자와의 개별상담이 가능하도록 홍보·상담창구를 운영한다.

달서구는 지난해 6월 EBS 달서구 지역 대학입시설명회를 유치해 수능대비 학습법과 수시·정시 대비 대입 성공전략에 대한 전문가 특강을 실시한 데 이어 매년 학생과 학부모의 진학역량 강화를 위해 입시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이번 대학입시설명회는 수능이 끝나고 정시지원을 위한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한 만큼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 고 말했다.

관련기사

AD

사회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