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징야 유니폼에 '이달의 선수'패치 부착하세요!

K리그 사상 최초‘이달의 선수’세징야 유니폼에 부착 가능 단일패치 최초 판매, 24일(토) 오프라인 팀스토어 한정 9,000원

세징야가 착용하고 있는 이달의 선수 패치. 세징야가 착용하고 있는 이달의 선수 패치.

세징야 선수의 팬이라면 반가운 소식이다. 24일 오후 3시부터 DGB대구은행파크 내 팀스토어에서 '이달의 선수' 패치가 판매된다.

'이달의 선수'는 한 달간 최고의 활약을 선보인 선수를 선정하는 상이다. '이달의 선수'로 선정된 선수는 유니폼 리그패치 상단에 '이달의 선수(Player Of The Month)' 문구가 새겨진 패치를 부착하고 그라운드를 누빈다.

'이달의 선수' 패치 단일 판매는 K리그 최초다. 패치는 강원전 홈경기가 열리는 DGB대구은행파크 내 팀스토어에서 오후 3시부터 구매 가능하며, 이후에도 홈경기가 열리는 날 팀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몰에서는 판매되지 않는다. 특히 이날 경기에는 판매 개시를 기념해 9천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이후에는 기존 판매가인 1만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대구 소속 선수로는 세징야가 3월 '이달의 선수'로 선정됐다. 세징야는 3월 유상훈(서울), 김보경(울산), 윤보상(상주) 선수와 경합해 1위를 차지하면서 K리그 사상 최초 '이달의 선수'의 영예를 안았다.

관련기사

AD

스포츠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