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징야 100경기 출전 기념 이벤트

대구FC가 '에이스' 세징야의 리그 100경기 출전을 기념해 이벤트를 연다. 15일 오후 7시 30분 DGB대구은행파크에서 열리는 강원FC와의 홈경기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우선 세징야의 친필사인 포스터를 받을 기회가 주어진다. 이날 총 500장의 세징야 포스터를 배부하며, 이 중 100장의 포스터에는 세징야의 친필사인이 들어갔다. 세징야 포스터는 경기 당일 오후 5시 30분부터 팀 스토어 앞에 마련된 행사 부스에서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또 샤카(하와이안 인사) 손동작이 들어간 핀 버튼도 증정한다. 핀 버튼은 총 1만개를 준비했으며, 팀스토어 앞에 마련된 행사 부스에서 오후 5시 30분부터 받을 수 있다.

팬들과 만남도 준비되어있다. 세징야의 리그 100경기 출전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한 유니폼을 구매한 선착순 팬 22명은 이날 플레이어 에스코트로 나서 대구 선수들의 손을 잡고 그라운드를 밟을 예정이다.

그라운드 오픈도 한다. 선수단 공식 웜업 시간에 앞서 그라운드로 입장해 선수들과 패스를 주고받는 등 웜업 체험을 할 수 있다. 이메일(daegufcevent@naver.com)을 통해 13일까지 신청받으며, 보호자(유료 티켓 구매자 또는 시즌권 회원)를 동반한 8세 이상 13세 이하 어린이가 참가 대상이다. 당첨자에게는 13일 이후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한다.

관련기사

AD

스포츠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