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썸머 페스티벌…래쉬가드 100여종 즉시 할인 쿠폰 프로모션

안다르 제공. 안다르 제공.

애슬레저 의류 브랜드 안다르가 17일 오전 10시부터 단 하루동안 즉시 사용 가능한 래쉬가드 20% 할인 쿠폰 지급 프로모션과 함께 신제품 타임 세일을 진행한다.

안다르는 공식몰 모든 회원 대상 래쉬가드 2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썸머 스페셜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안다르 래쉬가드' 검색 후 '쿠폰 즉시발급' 배너를 클릭하면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쿠폰 적용 시 안다르 래쉬가드를 최대 5천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20% 할인 쿠폰과 함께 3개월 내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 대상에겐 적립금 3천원의 보너스 쿠폰도 증정한다. 쿠폰 발급 기간은 단 하루, 내일(18일) 오전 9시 59분까지며, 쿠폰 유효기간은 19일(금) 23시 59분까지 사용 가능하다.

안다르는 래쉬가드 할인 쿠폰 프로모션과 함께 상하의 총 4종의 신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썸머 페스티벌 타임세일 이벤트도 실시한다. 17일 오전 10시부터 18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타임세일은 선착순과 한정수량으로 준비되어 제품 소진 시 종료되며, 종료 후엔 정상가로 판매된다. 신규 가입 후 앱 다운 시 레깅스를 한 장에 1만 원대로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안다르의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는 엄마와 아이가 함께 입는 래쉬가드부터 레포츠에 입기 좋은 래쉬가드까지 다양한 컨셉의 래쉬가드를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로, 올여름휴가에 착용할 래쉬가드를 찾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안다르는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뿐만 아니라 17일 오전 10시에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도 진행해 소비자들의 관심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안다르 신애련 대표는 "안다르의 래쉬가드는 안다르의 시그니처 기술력은 물론 트렌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바캉스부터 캠핑, 가족부터 친구와의 시밀러룩까지 다양한 컨셉으로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올여름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강력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AD

경제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