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초 오픈 예정 '유성 대광로제비앙', 대전 유성구 봉산에 들어서…"프리미엄 아파트를 만나다"

대전시 유성구 봉산동 777번지 일원에 프리미엄 아파트 유성 대광로제비앙이 들어선다.

9월 초 오픈을 앞둔 유성 대광로제비앙은 총 816세대 대단지로 공급되며 판교, 광교, 세종 등에서 100% 분양 신화를 써온 전국구 브랜드 '대광건영'이 공급을 맡았다.

대덕테크노밸리와 송강동 일대 10년만의 신축 아파트인 유성 대광로제비앙은 차별화된 완성도와 기술력으로 프리미엄을 더한다. 이에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단일 면적 84㎡A, A1, B 3가지 타입, 채광과 통풍이 우수한 남향 위주 4Bay 혁신 설계를 선보이며,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인 휘트니스 센터, GX룸, 실내 골프연습장, 작은 도서관, 어린이집 등으로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오봉산, 불무산, 송강근린공원, 동화을수변공원 지수체육공원, 청벽산근린공원, 한밭수목원 등이 가깝게 위치한 숲세권 입지, 단지에서 1분 내 통학 가능한 구즉초를 품은 '초품아 단지'라는 것도 프리미엄을 더한다.

또한 대전시 유성구 봉산동에 들어서는 유성 대광로제비앙은 충청권 최초 프리미엄 아울렛 '현대프리미엄아울렛(예정)'의 몰세권 수혜 입지로서 대형 개발호재에 주목할 만하다. 몰세권 입지는 청약 경쟁률과 집값 상승에도 직접적으로 영향을 끼치기 때문이다.

특히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의 경우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의 2배 규모로 조성되는 초대형 프리미엄 아울렛으로서 기대감이 더욱 크다. 실제로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인근 아파트 시세는 아울렛 개발 소식이 알려지며 일제히 상승하고, 아울렛 준공에 맞춰 입주하기 위해 분양 매물을 찾는 실수요자들의 발걸음이 이어졌다.

여기에 유성 대광로제비앙은 단지 북서쪽 5분 거리 산업용지 48만㎡, 연구용지 73만㎡ 등 전체면적 344만㎡의 초대형 지식클러스터 거점지구까지 조성을 앞두고 있다. 이에 쾌적한 생활과 개발 호재를 모두 누리고자 하는 수요자라면 신축 프리미엄과 더불어 대형 개발호재를 누릴 수 있는 유성 대광로제비앙에 주목해 볼 만 하다.

유성 대광로제비앙 관계자는 "초품아 단지, 대덕테크노밸리와 대전산업단지 등 다양한 기업이 가깝게 위치한 직주근접 입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개발 호재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며 "전국 곳곳에 2만여 세대 이상을 공급해 온 대광건영의 프리미엄 아파트 노하우로 최적의 주거 공간을 선보이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유성 대광로제비앙 주택전시관은 대전광역시 서구 탄방동 666에 9월 초 오픈할 예정이며 내방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관련기사

AD

경제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