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센트럴파크써밋'8월 7일 1순위 청약 시작

양평 센트럴파크써밋조감도 양평 센트럴파크써밋조감도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양평은 국내 대표적인 휴양지 중 한 곳으로, 자연환경이 쾌적하며 생활 인프라가 다채롭게 갖춰져 생활의 편리함까지 기대할 수 있다. 이에 양평 일대에 세컨드 하우스를 얻으려는 사람들의 관심이 상당히 뜨겁다.

이런 가운데 양평의 중심지에 자리한 '양평 센트럴파크써밋'이 지난2일 모델하우스를 개관, 분양에 본격적으로 돌입해 눈길을 끈다. 주변 인프라가 풍부해 편리한 생활이 예상되는 아파트로, 경의중앙선 양평역 도보 약 1분거리에 위치해 초역세권 프리미엄까지 기대할 수 있다.

이 단지는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양근리 128-2번지 일원에 위치한다. 이 지역은 경기도 양평군의 중심 지역으로, 교육 및 생활, 교통 인프라가 이미 완성되있어 주거 편의가 매우 우수하다. 주변 환경이 쾌적한 것도 장점이다. 단지 바로 앞에 양근천이 흐르며 남한강의 탁 트인 조망까지 확보되 입주 시 높은 주거 만족도가 예상된다.

지하 1층~지상 26층, 총 5개동 총 486세대 규모로 조성 예정되며, △63㎡(A,B,C 타입) △80㎡ (A,B,C타입) 등 전 세대가 실수요자 사이에 인기가 좋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되 분양 성공이 기대된다.

 

4Bay로 설계된 전용면적 63㎡(A, B)는 개방감이 우수하며, 전용면적 80㎡(A, B, C)는 혁신적인 수납시스템과 알파룸 설계를 갖춰 극대화된 공간 활용도를 선사한다.

 

'양평 센트럴파크써밋'의 청약일정은 6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7일 1순위 청약, 8일 2순위 청약이 시작된다. 당첨자 발표는 14일 이며 정당계약은 26~28일이다. 양평은 청약조정대상지역에 해당되지 않아 통장 가입 후 6개월 이상이면 1순위 청약이 가능하며, 1가구 2주택 이상이라도 1순위로 청약할 수 있고, 계약 후 6개월이면 전매도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양평 센트럴파크써밋은 지하철역이 도보거리에 있고, 교육시설, 상업시설 및 공원까지 다채로운 인프라가 단지 근거리에 위치해 우수한 입지를 확보한 다세권 단지로 평가된다"며"경의중앙선과 KTX를 이용하면 서울로의 접근성이 우수한 생활권이 확보돼 향후 양평을 대표하는 브랜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단지의 시공은 2018 한국건축문화대상 우수상을 수상해 전문성을 입증한 바 있는 일신건영이 담당한다. 일신건영은2019 주택도시보증공사 신용평가등급 A 플러스 등급도 획득, 대한민국이 인정한 동시에 주택도시보증공사가 보증한 믿을 수 있는 중견건설사다.

 

한편, 양평 센트럴파크써밋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역전길 19에 위치해 있다.

관련기사

AD

경제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