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경희 청송군수, '대한민국 소비자평가 우수대상' 행정부문 대상 수상

창업경영포럼과 (사)한국기업평가원, 대한미래원 등이 주최한 시상식
윤 군수 수상소감 “청송군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윤경희 청송군수. 청송군 제공 윤경희 청송군수. 청송군 제공

윤경희 청송군수가 '제5회 대한민국 소비자평가 우수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자치단체 행정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18일 경기도 과천시 소비자저널협동조합 6차산업 전시장에서 열린 이번 시상식은 비영리단체인 창업경영포럼과 (사)한국기업평가원, 대한미래원이 주최하고, (사)대한블록체인조정협회, 소비자저널협동조합 등이 주관했다.

대한민국 소비자평가 우수대상은 소비자와 생산자의 동반성장을 도모하기 위한 것으로 한 해 동안 진정성 있는 고객서비스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평가를 받은 기관과 단체, 인물 등에 수여된다.

이번 시상식에 앞서 윤 군수는 공동주관 기관의 1차 심사와 각계각층의 전문가가 참여한 2차 종합심사, 소비자 평가, 실 소비자 전산화 통계 등을 토대로 지자체 행정부문 최고상 대상자에 선정됐다.

윤 군수는 민선7기 제48대 청송군수로 취임한 후 농산물 택배비 지원사업과 천원목욕탕, 농민수당 지급, 청송사랑화폐 발행 등 주민들의 민생에 현실적인 도움을 주는 정책들을 펼치며 지역 경기 활성화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뜻 깊은 상을 수상하게 되어 대단히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알고 청송군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관련기사

AD

정치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