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효상 의원, 추석맞이 달서구민과 함께 '민심투어'

“대구 경제 활성화와 물산업 성공위해 노력 다할 것”

강효상 자유한국당 의원이 대구 달서구 전통시장을 방문해 인사를 나누고 있다. 강효상 의원실 제공 강효상 자유한국당 의원이 대구 달서구 전통시장을 방문해 인사를 나누고 있다. 강효상 의원실 제공
강효상 자유한국당 의원이 대구 달서구 한 경로당을 찾아 어르신들을 만나고 있다. 강효상 의원실 제공 강효상 자유한국당 의원이 대구 달서구 한 경로당을 찾아 어르신들을 만나고 있다. 강효상 의원실 제공

강효상 자유한국당 국회의원(대구 달서병 당협위원장)이 추석을 앞둔 11일 대구 달서구 전통시장과 경로당을 찾아 지역 주민과 소통의 자리를 마련했다.

강 의원은 이날 두류시장과 월촌역시장, 달서종합시장 등을 방문한 이후 경로당 어르신들을 만나 덕담을 주고 받으며 추석 인사를 나눴다.

그는 12일에는 달서소방서와 달서·성서경찰서, 달서구보건소 등을 방문할 예정이다.

강 의원은 "추석에는 잠시나마 시름을 내려놓으시고 보름달처럼 넉넉한 명절 보내시길 기원드린다"며 "대구의 미래 먹거리산업으로 발돋움할 물산업클러스터와 물산업, 더 나아가 대구경제 활성화를 위해 낮은 자세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민심투어에 앞서 강 의원은 두류공원과 2·28기념탑 앞에서 '위선자 조국 사퇴 1인 시위 및 국민서명운동'을 진행했다.

관련기사

AD

정치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