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릴러 연극 '흉터'…올 여름 오싹한 전율 선사

아트플러스씨어터에서 8월 23일까지

연극 '흉터' 연극 '흉터'
연극 '흉터' 연극 '흉터'

미스터리 연극 '흉터'가 8월 23일까지 대구 중구 아트플러스씨어터에서 관객을 만나 오싹한 전율을 선사한다.

흉터는 긴장감이 넘치는 스토리 전개와 드라마적인 요소를 더해 기존의 로맨틱 코미디 장르와는 또 다른 신선함으로 주목받고 있다.

사소한 잘못에서부터 크고 작은 마음의 죄까지 짊어지고 가는 사람들의 죄책감에 대한 기억과 그로 인해 지니게 되는 마음의 흉터, 아물지 못한 흉터를 가진 채 살아가는 이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대학교 때부터 사랑과 우정 사이 복잡 미묘한 관계를 이어온 재용, 동훈, 지은이 함께 등산하던 중 지은은 갑작스러운 사고로 죽음을 맞이한다. 8년 뒤 두 사람은 그 산을 다시 찾았지만 재용은 부상을 입고 길까지 잃으면서 가까스로 발견한 검은 산장에서 구조대를 기다리기로 한다. 산장에서 재용과 동훈은 과거에 벌어졌던 끔찍한 사고의 기억이 되살아나고 이는 그들을 극한의 상황으로 몰아간다.

이 작품은 그동안 잊고 살았던 자신이 지닌 흉터를 공연을 매개로 상기시키면서 작품에 대한 공감과 이해를 통해 관객 스스로가 치유할 수 있도록 한다. 작품을 통해 자신이 지니고 있는 흉터는 무엇이며, 자신이 누군가에게 흉터를 남기진 않았는지 되돌아 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8월 23일(일)까지 화~금 오후 7시 30분, 토·일·공휴일 오후 3시, 6시에 관람할 수 있다. 인터파크, 티켓링크 등에서 예매 가능하다. 문의 아트플러스씨어터 053)422-7679.

관련기사

AD

문화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