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문화회관, 해설이 있는 세계 클래식 여행

이혜경 음악감독 이혜경 음악감독

대구서구문화회관은 9월 10일(화) 오후 7시 30분 피아노온(Piano On)과 함께하는 '해설이 있는 세계 클래식 여행'을 무대에 올린다.

피아노온(Piano On)은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음악학부 피아노 전공 이혜경 교수의 제자동문으로 이루어진 피아노 앙상블 연주단체로, 'On'은 '온전하다, 지속되다, 무대에 올리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피아노온은 2005년 10월 창단연주 이후 16회의 '정기연주회'를 비롯, '대학 간 교류연주회', '피아노 듀오 협주곡의 밤', '피아노앙상블 페스티벌', '대한민국 실내악제전', '국회초청연주회', '찾아가는 음악회' 등 활발한 연주활동을 펼쳤고, 2016년에는 '광복 70주년 기념 K-Classic Piano Tour'로 전국 14개 도시를 순회 연주를 하기도 했다.

피아니스트 양수아 피아니스트 양수아

이번 공연에는 음악감독 이혜경 교수를 비롯해 피아니스트 양수아, 김효진, 유지현, 최민혜, 문보지 등이 출연해 한 대의 피아노를 2명이 연주하는 4손 연주, 두 대의 피아노를 4명이 연주하는 8손 연주까지 다채로운 선율을 관객에게 선보인다. 우리에게 친숙한 바흐, 모차르트의 작품부터 질록, 피아졸라 등 매력적인 작품까지 만나볼 수 있다. 전석초대(사전예매). 053)663-3081

 

관련기사

AD

문화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