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 16일 부산 송정점서 역대급 힙합 바캉스 파티 연다

식케이, pH-1, 우디고차일드의 하이어뮤직 참가

커피 전문 브랜드 달콤커피가 오는 16일 오후 7시 달콤커피 부산송정점에서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H1GHR MUSIC) 아티스트들과 함께 바캉스 파티 콘셉트의 베란다라이브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달콤커피 베란다라이브'는 매월 역량 있는 뮤지션들을 '이 달의 아티스트'로 선정하고, 실제 달콤커피 매장으로 초대해 라이브 공연을 진행하는 달콤커피 만의 특별한 문화 이벤트다.

이번 베란다라이브는 최근 '하이어뮤직 썸머 프로젝트'로 힙합씬의 주목 받고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멜로디컬한 랩싱이 인상적인 식케이(Sik-K), 청량하고 밝은 에너지로 관객을 매료시키는 피에이치원(pH-1), 독보적인 개성으로 주목 받고 있는 우디 고차일드(Woodie Gochild)에 디제이 써밋(DJ SMMT)이 가세해 아름다운 송정 바다를 배경으로 한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8월 베란다라이브가 열리는 부산송정점은 시원한 파노라마 오션뷰를 감상하며 커피와 브런치는 물론 맥주, 샴페인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매장이다. 달콤커피는 베란다라이브 당일 시원한 송정 바다의 풍광과 낭만적인 석양을 느낄 수 있는 2층 테라스에 특별 무대를 설치하고, 달콤커피의 인기 여름 음료부터 맥주와 와인, 베이커리류 등 무료 케이터링을 제공해 관객들이 평생 잊지 못할 베란다라이브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8월 베란다라이브 참가 신청은 오는 8일까지 달콤커피 공식 앱 내 이벤트 또는 달콤커피 부산송정점에서 1만원 이상 구매 후 받은 영수증 응모를 통해 가능하다. 9일 발표되는 베란다라이브 공연 응모 당첨자에게는1인 2매가 제공되며, 기타 베란다라이브 관련 자세한 사항은 달콤커피 앱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달콤커피 사업본부 강영석 본부장은 "이번 베란다라이브는 기존과 달리 도심에서 벗어나, 아름다운 부산 송정 바다를 배경으로 아티스트와 관객들이 함께 호흡하는 파티 형식으로 꾸며질 예정"이라며 "국내 최고의 힙합 레이블과 함께하는 이번 베란다라이브에 응모해 평생 잊지 못할 달콤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AD

문화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