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절복통 코미디 뮤지컬 '넌센스' 경산에 상륙

27일 경산시민회관에서 공연

요절복통 다섯 수녀의 배꼽 잡는 코미디 뮤지컬 '넌센스'가 27일 오후 7시 경산시민회관에서 열린다.

뮤지컬 '넌센스'는 1991년 6월을 초연한 이후 9천200회 이상의 최다 공연 타이틀과 천1만 관객 신화를 기록한 최장수 국민 뮤지컬이다.

그동안 박정자, 윤석화, 양희경, 하희라, 신애라 등 최고의 톱스타들이 거쳐 갔던 공연이며, 온 가족이 함께 보는 뮤지컬 부문 1위에도 오른 바 있다.

뮤지컬 '넌센스'가 27일 오후 7시 경산시민회관에서 공연된다. 사진은 넌센스의 한 장면. 경산시민회관 제공 뮤지컬 '넌센스'가 27일 오후 7시 경산시민회관에서 공연된다. 사진은 넌센스의 한 장면. 경산시민회관 제공

뮤지컬 '넌센스'는 5명의 수녀가 의문의 야채수프를 먹고 죽은 다른 수녀들의 장례비 마련을 위해 좌충우돌하는 과정을 그렸다. 특히, 고고함과 성스러움의 상징인 수녀들이 대형 벽걸이 TV를 탐내고 게임을 즐기며 경마대회에 배팅하는 등 완벽하게 망가지는 반전 모습이 극의 재미를 더해 준다.

 

27일 오후 7시 경산시민회관에서 공연될 코미디 뮤지컬 '넌센스'의 한 장면. 경산시민회관 제공 27일 오후 7시 경산시민회관에서 공연될 코미디 뮤지컬 '넌센스'의 한 장면. 경산시민회관 제공

이번 경산 공연에는 지옥 같은 오디션을 통과하고 훌륭한 노래 실력과 뛰어난 연기, 춤을 모두 인정받은 뮤지컬 분야의 떠오르는 신흥 강자 민시양, 권보미, 백주연, 박보영, 정해인이 출연한다.

이번 공연은 전석 무료이며, 18일 오전 9시부터 경산시민회관 예매사이트(http://gbgs.moonhwain.net)에서 좌석 예약 후 관람할 수 있다. 053)804-7243.

관련기사

AD

문화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