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쇼어링 1호 기업 아주스틸㈜ 지역인재 첫 채용

아주스틸-김천시-경북과학기술고 지역인재 채용 MOU
우수 기술인재 양성에서 기업 채용까지 Non-Stop

리쇼어링(Reshoring-국내 복귀) 1호 기업으로 김천에 투자를 결정한 아주스틸㈜과 김천시, 경북과학기술고 관계자들이 지난 25일 기능기술 인재 양성학교 운영 및 참여 학생 취업, 채용 지원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김천시 제공 리쇼어링(Reshoring-국내 복귀) 1호 기업으로 김천에 투자를 결정한 아주스틸㈜과 김천시, 경북과학기술고 관계자들이 지난 25일 기능기술 인재 양성학교 운영 및 참여 학생 취업, 채용 지원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김천시 제공

리쇼어링(Reshoring-국내 복귀) 1호 기업으로 김천에 투자를 결정한 아주스틸㈜이 경북과학기술고 3학년 재학생 2명을 채용하고, 앞으로도 지역인재를 꾸준하게 채용하기 위한 MOU를 체결했다.

필리핀 공장을 철수하고 김천으로 이주한지 약 2개월째인 아주스틸은 지난 25일 기능기술 인재 양성학교 운영 및 참여 학생 취업, 채용 지원을 위해 김천시 및 경북과학기술고등학교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의 우수한 기술인재들이 더 많은 취업 기회를 얻게 되고, 기업체는 안정적 고용여건을 조성하게 됐다"며 "기업과 학교의 상호협력이 더욱 확대되고 강화돼 양질의 일자리가 더 많이 늘어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AD

사회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