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덕수 대홍코스텍(주) 회장, 매일 탑 리더스 총동창회 회장 취임

"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 대구경북 발전 기여 노력"…이상택 매일신문 사장 관심 당부

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 총동창회장 이·취임식이 13일 대구 인터불고 호텔에서 열렸다. 진덕수 대홍코스텍(주) 회장이 4대 총동창회장으로 취임했다. 사진 임경희 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 미디어전문위원 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 총동창회장 이·취임식이 13일 대구 인터불고 호텔에서 열렸다. 진덕수 대홍코스텍(주) 회장이 4대 총동창회장으로 취임했다. 사진 임경희 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 미디어전문위원

진덕수 대홍코스텍㈜ 회장이 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 총동창회 4대 회장으로 취임했다.

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 총동창회는 13일 호텔인터불고 대구에서 임시총회를 열고 진 회장을 신임 회장으로 의결했다.

이날 총동창회장 이·취임식도 함께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1~14기 회원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13일 대구 인터불고 호텔에서 열린 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 총동창회장 이·취임식에서 정찬두 3대 총동창회장(왼쪽)과 진덕수 4대 총동창회장이 추대패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임경희 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 미디어전문위원 13일 대구 인터불고 호텔에서 열린 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 총동창회장 이·취임식에서 정찬두 3대 총동창회장(왼쪽)과 진덕수 4대 총동창회장이 추대패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임경희 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 미디어전문위원

이상택 매일신문 사장은 "진덕수 회장님이 이끌어 갈 새로운 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 총동창회의 더욱 활기차고 발전된 모습을 기대한다. 전임 정찬두 회장님 이하 임원단 여러분께도 거듭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올해 15기를 맞이하며 기수를 거듭할수록 견고해지는 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가 앞으로도 대구경북의 발전에 큰 기여를 할 수 있도록 원우 여러분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정찬두 3대 총동창회장은 "나름 열심히 한다고 하였지만 별로 한 것도 없이 벌써 1년을 마무리해야 하니 아쉽고 죄송한 마음이 가득하다"면서 "진덕수 회장님께서 더욱 열정적으로 이끌어주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고 더욱 큰 발전이 있을 것임을 확신한다"고 이임사를 했다.

진덕수 4대 총동창회장은 취임사에서 "각 기수 회장님을 모시고 협력하고 소통하며 기수의 활성화에 적극 행동하겠다"면서 "회원님 한 분 한 분을 정성으로 모시고, 따뜻하고 정이 넘치는 동창회, 서로 배려하고 존중하는 동창회, 활기차며 생동감 있는 총동창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AD

사회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