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영주공장, 소외계층 겨울나기 용품 '5천600만원' 전달

'2019년 KT&G 상상펀드 사랑나눔' 발대식에서

KT&G 영주공장이 상상펀드 사랑나눔 행사를 하고 기념촬영을 했다. 영주시 제공 KT&G 영주공장이 상상펀드 사랑나눔 행사를 하고 기념촬영을 했다. 영주시 제공

KT&G 영주공장(공장장 신동걸)은 7일 KT&G 영주공장에서 관내 취약계층 겨울나기 용품(연탄, 난방유 등)을 지원하는 '2019년 KT&G 상상펀드 사랑나눔' 발대식을 개최했다.

'KT&G 상상펀드 사랑나눔'은 경제적으로 어렵게 생활하고 있는 홀몸노인 등 취약계층에 KT&G 임직원들이 성금으로 모은 상상펀드를 활용, 월동 기간에 필요한 연탄과 난방유, 이불, 화장지 등을 전달하는 행사이다.

 

KT&G 영주공장이 상상펀드 사랑나눔 행사를 하고 있다. 영주시 제공 KT&G 영주공장이 상상펀드 사랑나눔 행사를 하고 있다. 영주시 제공

이날 KT&G 영주공장은 연탄 1만2천200장, 난방유 2만6천800ℓ, 온수매트, 이불 등 5천600만원 상당의 겨울나기 용품을 취약계층 402가구에 지원했다.

신동걸 KT&G 영주공장장은 "함께하는 기업 경영이념 실천과 상생 추구의 핵심가치 구현을 위한 행사"라면서 "앞으로 주위의 취약계층들이 소외받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사랑나눔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에는 신동걸 KT&G 영주공장장과 영주시종합사회복지관·영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영주재가노인복지센터·영주시노인복지관 관계자 등 봉사단체 회원 60여 명이 참석했다.

 

관련기사

AD

사회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