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 '정평역 코오롱하늘채' 5월 25일 견본주택 오픈 예정

아웃도어 컨셉 살린 904세대 대단지

㈜코오롱글로벌(대표 윤창운)이 경산시 정평동 100번지 일대에 '정평역 코오롱하늘채'를 분양한다. 단지 규모는 지하 2층~지상 29층 9개 동, 전용면적 74㎡, 84㎡ 총 904가구다.

정평역 코오롱하늘채는 역세권 아파트답게 편리한 교통이 장점이다. 대구도시철도 2호선 정평역이 도보 거리에 위치하며, 달구벌대로, 경안로, 월드컵대로, 범안로 등을 이용하면 경산과 대구 어디로든 이동이 수월하다. 수성IC, 동대구IC, 경산IC 등이 가까워 타지역으로의 접근성도 좋다.

또 홈플러스 경산점과 이마트 경산점, 롯데시네마 경산점이 도보 거리에 있고, 천마아트센터, 대구미술관, 성암산, 월드컵공원, 삼성라이온즈파크 등과도 가깝다. 단지 위치가 대구 수성구 시지와 길 하나를 사이에 둔 시지생활권이어서 수성구 사설학원과 시지의 풍부한 생활 인프라도 바로 누릴 수 있다.

이 단지는 코오롱하늘채만의 '아웃도어' 조경 콘셉트를 적용한다. 국내 최초 아파트 외부 공간 브랜드인 코오롱의 '아웃도어'는 아파트 주동을 제외한 모든 야외 공간을 운동, 놀이, 휴식이 연속적으로 이뤄지도록 집의 개념을 확장 설계해 집 안의 생활을 집 밖 아파트 단지에서도 이어질 수 있도록 했다.

분양 물량은 선호도가 높은 전용 74㎡, 84㎡로 904가구를 구성했다. 74㎡는 2타입, 84㎡는 4타입으로 설계했다. 현관 창고장, 팬트리 등을 설계해 수납 공간을 극대화했고, 칸칸수납 시스템, 미끄럼 방지 바닥 타일, 수납형 샤워기 등을 선보인다.

또 홈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도입해 집 밖에서도 스마트폰으로 집 안의 전등, 가스, 환기, 난방 등의 제어가 가능하다.

정평역 코오롱하늘채 견본주택은 대구시 수성구 신매동 234-11번지에 위치하며, 5월 25일 공개한다.

AD

관련기사

최신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