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상기 법무부 장관, 가상화폐 투자자들로부터 미운털? 강원랜드 수사 관련 발언하자 상관 없는 비판글 SNS 빗발

박상기 법무부장관의 강원랜드 수사 관련 발언이 담긴 기사 링크를 첨부했지만, 기사 내용과 상관 없는 박 장관의 과거 가상화폐 관련 발언을 비판하는 SNS 글들. 네이버 실시간검색 카테고리 박상기 법무부장관의 강원랜드 수사 관련 발언이 담긴 기사 링크를 첨부했지만, 기사 내용과 상관 없는 박 장관의 과거 가상화폐 관련 발언을 비판하는 SNS 글들. 네이버 실시간검색 카테고리

박상기 법무부장관이 16일 강원랜드 사건에 대해 검찰총장의 엄정한 수사를 주문하겠다고 밝히자 이 발언을 실은 기사를 인용한 SNS글이 빗발치고 있다. 과거 박상기 법무부장관이 했던 가상화폐 규제 등의 관련 발언을 문제삼으면서, 이와 상관 없는 내용인 강원랜드 수사 관련 발언이 담긴 기사 링크를 첨부하고 있는 것.

과거 발언 때문에 투자자 등 가상화폐 관계자들로부터 '미운털'이 단단히 박혔다는 분석이다.

네티즌들은 "가상화폐 거래소마다 압수수색하고 여기 자유민주주의 나라 맞습니까" "가상화폐 거래소 폐쇄한다더니 검찰도 폐쇄해야" "가상화폐 시세 떨어지게 하더니, 사퇴해라" 등의 비판을 쏟아내고 있다.

관련기사

AD

최신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