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형 아파트 투자처로 최적! '김포한강 삼정그린코아 더 베스트'

'김포한강 삼정그린코아 더 베스트' '김포한강 삼정그린코아 더 베스트'

주택임대시장에 전세에서 월세로 전환되는 속도가 빨라지면서 중소형 면적 크기의 아파트 임대사업이 각광받고 있다. 집값과 전세가 오르는 가운데 소득은 있지만 목돈이 부족한 수요층이 늘면서 입지가 좋은 곳의 월세 아파트 인기가 높아졌기 때문이다.

특히 구입부담이 적고 다달이 월세 수입을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중소형 면적 아파트 임대사업이 최대 수혜로 꼽히고 있다. 실제 중소형 면적 아파트들의 수익률은 대체로 대형 아파트들보다 높은 편이다. 부동산114에 따르면 지난달 기준 경기도 아파트 전용면적 60~85㎡ 이하의 임대수익률은 3.74%인 반면 전용면적 85㎡ 초과는 3.51%로 나타났다.

업계 전문가에 따르면 "월세 투자 수익률이 올라가면서 많은 수요자들이 주택 임대 시장에 관심을 두고 있다"며 "입지적 장점과 개발호재가 있는 곳은 임대로 안정적인 수익을 올린 후 시세차익까지 노릴 수 있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가운데 전 세대 중소형 면적으로 구성된 '김포한강 삼정그린코아 더 베스트'가 투자자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중소형 아파트 김포한강 삼정그린코아 더 베스트는 주거 공간 효율성을 높인 특화설계로 실사용면적을 높일 예정이다. 일부 세대에 주방, 식당, 거실 신개념 특화설계인 양면개방형 LDK를 적용하며, 팬트리 및 넓은 드레스 공간도 최대한 확보한다. 전용 59㎡와 78㎡에는 4베이 맞통풍 구조와 판상형 설계도 적용된다. 뿐만 아니라 자녀놀이방, 맘스오피스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알파룸도 마련된다.

김포한강 삼정그린코아 더 베스트 김포의 대형 개발호재로 꼽히는 김포도시철도 구래역(2018년 11월 개통 예정)이 1.300M 거리에 위치한다. 구래역 이용 시 서울 김포공항역까지 30분대로 이동할 수 있으며, 제2순환고속도로와 양곡우회도로를 통해 올림픽 대로 진출입도 용이하다.

학부모들의 주요 관심사인 학군도 우수한 편이다. 양곡초, 중, 고등학교가 인접해 원스톱 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어린이공원, 행정복지센터, 노인복지회관등 공원을 비롯한 행정기관들이 인근에 위치한다. 이마트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도 갖췄으며 양곡택지 중심상업지역도 가깝다.

단지는 김포 양곡리 일대에 들어서며, 지하 1층, 지상 11~19층, 8개 동, 총 446세대, 전용면적 52~78㎡의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특히 김포한강 삼정그린코아 더 베스트는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과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2087-4에 있다. 입주 예정일은 2020년 2월이.

관련기사

AD

최신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