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시장 핫플레이스 대구 국가산단 반도유보라 활발한 SNS 소통으로 수요자에게 '성큼'

'대구국가산단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2.0'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캡쳐화면. '대구국가산단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2.0'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캡쳐화면.

올해 대구 분양시장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국가산단에 첫 분양신호탄을 쏘아올린 반도유보라가 활발한 SNS 소통으로 지역민들에게 성큼 다가가고 있다.

반도유보라는 다음 달 중 '국가산단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2.0'(527가구)을 분양한다고 밝혔다. 앞서 반도건설은 지난해 2월 입주 당시 국가산단 내 첫 민영아파트로 화제를 모은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1차'를 선보였다. 올해 안으로 3차(775가구) 분양까지 마무리하는 등 국가산단 내 반도 브랜드 타운 건설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본격 분양에 앞서 반도유보라는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수요자들의 궁금증을 해결시키고 있다. 특히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로 질문하면 10분 이내 자세히 응답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달성군 구지읍에 살고 있는 은혜진 씨(36)는 "청약방법이 궁금해 인터넷을 찾아봤으나 지역마다 조건이 달라 정답을 찾기 힘들었는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물어봤더니 단숨에 답을 알려줬다"며 "검색에 불필요한 시간을 줄일 수 있어 너무 좋았다"고 말했다.

반도건설이 오는 2월말 공급예정인 '대구국가산단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2.0'은 우수한 입지와 더불어 단지 내 별동학습관, 고객맞춤형 혁신설계 등 반도유보라만의 특화상품이 접목될 예정이다.

특히, 반도건설의 교육특화시설 '별동학습관'이 입소문이 나면서 대구 학부모 수요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국가산단의 입지 특성상 교육시설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다, 기 입주자들의 호평도 이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관련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