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멜로멜리, 매일매일 하나 더 주는 '멜멜+1' 이벤트 진행

이미지설명: '멜로멜리' (이미지 제공/ ㈜송학) 이미지설명: '멜로멜리' (이미지 제공/ ㈜송학)

'멜멜+1' 이벤트, CF 온에어 기념으로 진행···높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

모든 구매 고객에게 제품 하나 더, 손거울 증정까지 다양한 '혜택 이벤트' 진행

청춘 뷰티 브랜드 송학 멜로멜리가 CF 온에어 기념으로 '멜멜+1(플러스 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일부터 진행하는 멜로멜리 '멜멜+1' 이벤트는 매일매일 제품을 살 때 마다 제품 하나를 더 주는 이벤트로 총 3가지 혜택으로 구성됐다.

첫 번째 혜택은 멜로멜리 유니콘 하트 레이크 쿠션을 사면 매트 엑스 하트 온 더 립스 하나를 더 추가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멜로멜리 인기 립(LIP) 제품 코튼 샷 립틴트 및 매트 엑스 하트 온 더 립스는 하나 구매 시 하나를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로 진행된다.

특히, 추가로 증정되는 립 제품의 색상은 랜덤 방식이 아닌 구매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어 혜택의 폭을 늘렸다. 마지막으로 2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멜로멜리 손거울도 물량 소진 시까지 추가적으로 증정한다.

송학 관계자는 "멜로멜리 CF는 유튜브, 포털 사이트, SNS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며 "광고가 방영되자마자 높은 관심과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고객 감사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멜로멜리 유니콘 하트 레이크 쿠션은 수분 함유량이 40% 이상인 촉촉한 광채 쿠션으로 강력한 커버력, 높은 밀착력, 피부 진정력 등 피부에 자석처럼 밀착되는 수분 톤업 쿠션이다. 코튼 샷 립틴트는 매트하지만 실키한 제형으로 솜털처럼 가벼운 텍스쳐와 선명한 발색, 지속력 등이 특징이며 블러셔로도 사용할 수 있다.

매트 엑스 하트 온 더 립스는 24시간 유지되는 강력한 지속력과 함께 트렌디한 컬러 구성으로 부드러운 텍스쳐가 당김 없는 편안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멜멜+1(플러스 원)' 이벤트는 17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멜로멜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멜로멜리 공식 모델 JBJ가 출연하는 CF는 멜로멜리 홈페이지 및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볼 수 있다.

AD

관련기사

최신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