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금니 아빠, '10대 임신 도와주세요' 고민글에 남긴 답글… "소름 돋는다"

어금니아빠 / 사진출처 - JTBC 캡쳐 어금니아빠 / 사진출처 - JTBC 캡쳐

어금니 아빠가 평소 10대들에게 유독 집착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10일 JTBC는 "어금니 아빠 이 씨가 지난해 11월 개설한 SNS 트위터에 문신 시술사와 부분 모델 구인글을 올렸다" 고 보도했다. 해당 글은 '함께할 동생 구함. 나이 14부터 20아래까지. 기본룸 샤워실 제공, 타투 공부하고 꿈을 찾아라. 개인문제 학교 가정문제 상담 환영. 기본금 3-6개월 60~80. 이후 작업시 수당 지급" 이라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그는 온라인 포털 사이트에 올라온 청소년의 고민글에 답글을 달기도 했다.

그는 '10대 임신 도와주세요' 라는 글에는 "이 문제는 남자친구에게 말해야 겠군요. 고민하지 마시고 좋은꿈 꾸세요. 고민 있을때 쪽지주세요, 사랑합니다"등의 상담글을 남겼다.

한편 '어금니 아빠' 이 씨는 지난달 30일 딸의 친구인 여중생 ㄱ(14) 양을 살해하고 강원 영월의 야산에 유기한 혐의로 긴급체포됐다.

체포 당시 딸과 함께 다량의 수면제를 먹고 의식을 잃었던 그는 체포 뒤 열흘만에 범행을 자백했다. 경찰 조사 결과 이씨의 딸이 ㄱ양에게 수면제가 든 음료를 건네 마시게 했으며, 시신 유기에 동참한 것으로 알려졌다.

AD

관련기사

최신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