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국제뷰티엑스포 3,500만달러 수출계약 기대감

엑스코 19일부터 600개 부스

19~21일 엑스코에서 열리는 대구국제뷰티엑스포에서는 뷰티 관련 다양한 제품과 기술을 만날 수 있다. 매일신문 DB 19~21일 엑스코에서 열리는 대구국제뷰티엑스포에서는 뷰티 관련 다양한 제품과 기술을 만날 수 있다. 매일신문 DB

제5회 '대구국제뷰티엑스포'가 19~21일 대구시 주최로 엑스코에서 열린다.

올해 전시회에는 뷰티산업 분야의 180개사가 600개 부스를 마련해 바이어와 참관객에게 신제품 및 기술들을 선보인다.

전시회는 화장품, 에스테틱, 헤어, 네일, 메이크업, 보디뷰티, 의료뷰티, 토탈뷰티 등으로 구성된다.

의료뷰티에는 피부과, 치과, 안과, 한의원 등이 참여해 관련 정보와 신기술을 소개하고, 대구의 화장품 기업들도 참여한다. 패션, 주얼리 등 토털뷰티 제품들도 선보인다.

부대행사로는 헤어 아티스트쇼, 미스코리아 웨딩쇼, 뷰티테라피쇼 및 작품전시회 등 40여 개가 동시에 열린다. 미스코리아와의 포토타임, 한복 체험, 오월의 신부 만들기,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무료 프로그램이 열린다.

21일에는 국내 최대 피트니스 대회인 '나바코리아 케이아이 스포츠페스티벌'이 열린다.

이번 뷰티엑스포에는 북미, 유럽, 중동 등에서 해외 우수바이어가 참여한다. 지역 우수 화장품업체들이 3천500만달러 이상의 수출계약 실적을 거둘 것으로 예상된다.

뷰티엑스포 관람 희망 시민은 18일까지 2017 대구뷰티엑스포 홈페이지(www.beautyexpo.kr)에서 사전 등록하면 무료 관람할 수 있다.

관련기사

AD

최신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