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센스 공식 입장 "솔로로 활동할 것" 아메바컬쳐와 전속계약 해지 "쌈디 행보는?"

이센스 공식 입장 소식이 전해졌다.

힙합 레이블 아메바컬쳐가 소속 뮤지션 이센스(본명 강민호)와 전속 계약 해지 사실을 전했다.

아메바컬쳐는 22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센스와 관련된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라며 "2013년 7월 19일자로 이센스에게 전속계약의 해지통보를 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따라서 이센스는 더 이상 본사의 소속 가수가 아님을 알려드리는 바 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어떤 이유로 아메바컬쳐가 이센스에게 전속계약 해지 통보를 한 것인지에 대해서는 정확히 언급하지 않았다.

이센스는 싸이먼디와 함께 슈프림팀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했으며, 2009년 데뷔 앨범을 발표했다. 이후 '그땐 그땐 그땐', '그대로 있어도 돼', '왜' 등의 히트곡으로 사랑을 받았다.

이센스는 2011년 대마초 흡연 혐의로 활동을 중단한 후 자숙의 시간을 끝내고 올해 '아메바후드 콘서트'를 통해 슈프림팀 신곡으로 활동을 재개한 바 있다.

이센스 공식 입장이 전해지면서 누리꾼들은 "이센스 공식 입장, 슈프림팀 새 앨범 기다리고 있었는데 아쉽다", "이센스 공식 입장, 이센스 쌈디 두 사람의 우정은 변함 없길", "이센스 공식 입장, 계약 해지 이유는 정확하게 밝히지 않았네"라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관련기사

AD

최신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