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중기의 필름통] 새 영화 '오케이 마담' '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 '더 프린세스: 도둑맞은 공주'

영화 '오케이 마담' 스틸컷 영화 '오케이 마담' 스틸컷

◆오케이 마담

감독: 이철하

출연: 엄정화, 박성웅, 이상윤

엄정화, 박성웅 주연의 좌충우돌 코미디 영화. 영천시장에서 꽈배기집을 운영하고 있는 미영(엄정화). 그의 남편 석환(박성웅)은 뛰어난 손재주로 시장에서 컴퓨터 수리상을 운영하고 있다. 2등 세탁기 당첨을 바라며 줄기차게 자양강장제를 마시던 미영은 '1등 해외여행'에 당첨되게 된다. 생활비 걱정에 미영은 뚜껑을 중고나라에 팔려 하지만, 해외여행이 소원이라는 딸의 애원에 세 식구는 하와이행 비행기를 타기로 한다. 설레는 마음으로 여행에 나섰지만 비행기는 북한에서 온 테러리스트들에게 납치되고 만다. 기내는 아수라장이 된 가운데 미영은 숨겨왔던 내공으로 테러리스트들 향한 반격에 나선다. 비행기에 탑승한 각양각색의 인물들이 재미를 더한다. 100분. 15세 이상 관람가.

영화 '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 스틸컷 영화 '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 스틸컷

◆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

감독: 심요한

출연: 이학주, 박선영, 신재훈

서핑을 소재로 현실의 벽에 부딪힌 청춘들의 모습을 따뜻하게 어루만지는 독립영화. 꿈도 졸업도 미룬 채 대학교 5학년이 된 준근(이학주). 겨울 계절학기 수강 신청 클릭 전쟁에서 패하고 기숙사에서 쫓겨나 양양의 해변을 배회하다 얼떨결에 서핑 게스트하우스 '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에서 숙식 아르바이트를 시작한다. 손님도 별로 없는 겨울 바다에서 생애 첫 서핑에 도전하지만, 며칠이 지나도 준근의 몸은 도무지 보드 위에서 일어설 기미조차 보이지 않는다. 설상가상으로 우연히 바닷가에서 '금수저' 서퍼와 시비가 붙어 홧김에 양양 바다를 걸고 한 달 뒤 서핑 대결을 벌이기로 한다. 서핑도, 취업도 제자리인 준근은 과연 이 도전을 이겨낼 수 있을까. 99분. 15세 이상 관람가.

영화 '더 프린세스 도둑맞은 공주' 스틸컷 영화 '더 프린세스 도둑맞은 공주' 스틸컷

◆더 프린세스: 도둑맞은 공주

감독: 올레 말라므

목소리 출연: 사문영, 남도형, 서반석

판타지 애니메이션. 재미없고 지루한 건 딱 질색인 말괄량이 밀라 공주. 호시탐탐 모험을 꿈꾸다 드디어 지루하기 짝이 없는 성을 가출하는데 성공한다. 하지만 금세 악당들에게 쫓기게 되고 얼떨결에 기사인 척하는 거리의 삼류배우, 루슬란을 만나 둘은 사랑에 빠진다. 그러나 키스의 순간, 사악한 마법사 체르노머가 회오리 돌풍을 일으켜 공주를 머나먼 마법의 나라로 납치해 간다. 체르노머는 사랑에 빠진 공주의 마음을 빼앗아 세상을 지배하려고 한다. 신비하고도 위험한 마법의 나라로 공주를 찾아 나선 '짝퉁' 기사 루슬란과 천방지축 밀라 공주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 작가 푸쉬킨의 '루슬란과 류드밀라' 동화가 원작. 2019년 '칠드런 키노페스트'에서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했다. 88분. 전체 관람가.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