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 메간폭스 출연, 역할은?

21일 서울 강남구 CGV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제작보고회에서 배우, 제작진 등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왼쪽부터 배우 곽시양, 김인권, 김명민, 김태훈 감독, 곽경택 감독, 메간폭스, 김성철, 이호정, 이재욱, 장지건. 연합뉴스 21일 서울 강남구 CGV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제작보고회에서 배우, 제작진 등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왼쪽부터 배우 곽시양, 김인권, 김명민, 김태훈 감독, 곽경택 감독, 메간폭스, 김성철, 이호정, 이재욱, 장지건. 연합뉴스

영화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 제작보고회가 21일 열리면서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은 평균나이 17세, 훈련기간 단 2주, 역사에 숨겨진 772명 학도병들이 인천상륙작전을 성공시키기 위해 투입되었던 장사상륙작전을 그린 영화다.

김명민, 최민호, 김성철, 김인권, 곽시양, 메간 폭스, 조지 이즈 등이 출연했다. 김명민은 유격대를 이끄는 이명준 대위 역으로 분했으며 최민호 등은 학도병 역을 맡았다.

특히 할리우드 배우 메간 폭스가 한국 영화에 최초로 출연하면서 관심을 끌고 있다. 메간 폭스는 종군 기자 역으로 출연했다.

메간 폭스는 제작보고회에서 "한국 감독님과 첫 작업이고 역사적 사실을 다룬 영화도 처음인데 현장에서 촬영과 동시에 편집이 이뤄지는 걸 보고 혁신적이라 생각했다"며 "아픈 역사를 다룬 만큼 엄중한 감정으로 작업에 임했다"고 밝혔다.

태원엔터테인먼트가 제작을 맡고 곽경택·김태훈 감독이 공동 연출한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 내달 25일 개봉한다.

21일 서울 강남구 CGV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제작보고회에서 배우 메간 폭스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21일 서울 강남구 CGV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제작보고회에서 배우 메간 폭스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