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등인강으로 암기과목인 사회공부도 탄탄하게 준비해야

중학생 과정부터 국어, 영어, 수학 과목에 대한 기초 다지기는 중요하지만 사회나 과학도 놓쳐서는 안된다.

훗날 대입 수능시험에서 당락을 결정하는 과목이 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중학교 과정의 사회, 역사과목을 암기과목으로만 알고 벼락치기 공부를 한다면 중간·기말고사 등 단기간의 내신성적관리에는 도움이 될 지 모르나 장기적으로는 시험 때마다 처음부터 다시 공부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하므로 기초부터 탄탄하게 학습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교육·출판 전문 기업인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개발한 스마트 중등인강 '밀크티'는 국어, 영어, 수학 외에도 사회, 과학 등 중학교 과정 전과목을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스마트학습 시스템을 제공해 학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중등인강 밀크T를 통한 중등사회과목 공부 방법 중 내신대비과정은 방학, 중간·기말고사 기간에 특강도 제공한다.

3단계 과정이며 내신 기본기를 다지고 학기별 내신진도학습과 시험대비특강으로 구성된다.

또 중학교 공부가 어려운 학생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짤강' 콘텐츠도 선보인다. 10분이라는 짧은 시간에 초단기 개념완성을 하는 것으로 집중력이 부족한 학생이나 짜투리 시간 활용을 원하는 학생들에게 용이하다.

짤강 콘텐츠 역시 국어와 영어, 수학 중등사회·중등역사, 과학으로 구성되며, 중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양질의 학습콘텐츠로 공부할 수 있다.

이처럼 중학교 암기과목(중등사회/중등과학)에도 최적화된 스마트 중등인강 '밀크T중학'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포털사이트에서 '밀크티 중학'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AD

라이프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