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X이선균 '나의 아저씨' 일반 블루레이 예판, '패러디 짤'도

14일 예약 마감, 300개 이상 예약주문 이뤄지면 판매 확정

tvN 드라마 '나의 아저씨' 블루레이 일반판 예약판매. 예스24 tvN 드라마 '나의 아저씨' 블루레이 일반판 예약판매. 예스24

배우 이지은(아이유)과 이선균 주연으로 인기몰이 한 tvN 드라마 '나의 아저씨'가 보급형 블루레이 출시를 앞둬 관심을 끈다.

예스24(YES24)가 진행 중인 '나의 아저씨: 감독판' 보급형 블루레이(Blu-ray)의 예약 주문이 오는 14일 마감된다. 지난해 한정 판매한 '나의 아저씨: 감독판'보다 2만원가량 저렴한 25만원대로 공개됐다.

본편 및 부가영상 디스크와 양면 자켓, 화보집(44쪽 분량), 인화사진 등을 포함한다. 블루레이 전용 플레이어로만 재생할 수 있으며 DVD 플레이어에서는 재생할 수 없다.

지난달 15일 예약 주문을 시작했으며 주문량이 300개를 넘기면 제작을 확정한다. 출시 확정 60일 뒤 출시할 전망이다.

예약 마감을 앞두고 누리꾼과 '나의 아저씨' 팬들은 일반판 출시와 관련한 각종 패러디물을 제작해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올리며 동참을 유도하고 있다.

첫 블루레이 디스크를 제때 사지 못한 박동훈(이선균 분)에게 이지안(이지은 분)이 '갖고 있지도 않은' 중고 매물을 비싸게 팔려 했지만, 보급형이 출시한다는 소식에 박동훈이 거래를 취소하려 하자 이지안이 가격을 수 차례에 걸쳐 낮춰 가며 판매를 강제한다는 내용이다.

드라마 속 명장면들을 편집해 대사를 써 넣은 해당 이미지가 최근 급속도로 퍼지면서 누리꾼들은 "자발적 홍보의 수준이 너무 높다"며 재밌다는 반응을 보였다.

2018년 방영한 tvN 드라마 '나의 아저씨'는 삶의 무게를 버티며 살아가는 아저씨 3형제와 거칠게 살아온 한 여성이 만나 서로를 통해 삶을 치유하는 내용의 드라마다. 영화 '기생충' 출연 배우인 이선균이 주연을 맡았으며, 이지은의 배우 역량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았다.

 

※ 아래는 국내 한 누리꾼이 '나의 아저씨: 감독판' 보급형 블루레이(Blu-ray)를 홍보하며 만든 패러디 이미지 일부. 원문 클리앙 '나의 아저씨 중고나라 버전'(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4579893)

tvN 드라마 '나의 아저씨' 블루레이 일반판 예약판매 tvN 드라마 '나의 아저씨' 블루레이 일반판 예약판매

관련기사

AD

라이프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