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강원도 향토밥상&월남쌈 무한리필+오믈렛버거&대창쭈꾸미 소개

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 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

7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강원도 향토밥상과 홍대 맛집 코스, 천호동 대창 쭈꾸미를 소개한다.

가장 먼저 소개되는 맛집은 강원도 평창군에 있는 '흔들바위'이다. '흔들바위'는 황태더덕구이와 각종 산채나물, 백목이버섯 등으로 구성된 '향토밥상 정식'이 대표메뉴이다. 이곳의 정식은 과거 KBS 2TV '배틀트립'에도 소개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향토밥상이 소개되는 한편, 이날 방송에선 맛과 푸짐한 양으로 시선을 끄는 홍대 맛집 3곳도 추천한다. 바로 '쌈마니'와 '홍대스앤샤', '소문'이라는 식당이다. '쌈마니'는 월남쌈과 쌀국수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곳으로 소고기, 오리고기, 돼지고기, 닭고기를 마음껏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쌈마니'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11길 10'이다.

'홍대스앤샤'는 밀푀유나베가 대표 메뉴인 식당이다. 이곳에선 밀푀유나베와 함께 쌀국수, 가마보코우동, 해물짬뽕, 즉석떡볶이 중 한 가지 요리를 함께 먹을 수 있다. '홍대스앤샤'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17길 24'이다.

'소문'은 '오믈렛버거'라는 이색 햄버거로 인기를 끌고 있는 맛집이다. '오믈렛버거'는 두꺼운 소고기 스테이크를 두 조각의 오믈렛으로 감싸, 그 위에 토마토 소스와 마요네즈 소스를 얹은 음식이다. 달고 짠 맛의 조화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소문'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로3길 31-5'이다.

끝으로 소개되는 천호동의 '쭈꾸미도사'는 대창과 쭈꾸미를 매콤하게 볶은 '대창쭈꾸미' 맛집이다. '쭈꾸미도사'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대로 158길 9'이다.

 

관련기사

AD

라이프기사

매일신문은 모든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고지없이 삭제하겠습니다.
·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 개인정보 ·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 도배성 댓글 ·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