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창업 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 추석에도 매출 상승…그 비결은

PC방창업 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 가맹점 매출이 추석연휴에도 눈에 띄게 올라 그 비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PC방 프랜차이즈 최초 인기 개그맨 박명수가 3년째 모델로 활동 중인 업체로 21년 컨설팅 경력을 가진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이다. 직영점 7개와 전국 가맹점 600개를 개설하였고, 만화카페 벌툰, 치킨의 민족, 스터디카페 초심 등의 브랜드가 함께 운영되고 있는 대형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이번 추석연휴뿐만 아니라 아이센스리그PC방 전 가맹점이 꾸준히 매출이 상승할 수 있었던 요인은 바로 직영점과 대표매장을 직접 운영해 오면서 전국게임대회 개최 및 먹거리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를 먼저 하는 등의 손님들에게 인기를 끌 만한 요소를 피씨방 매장에 접목하고 있기에 매출이 끊임없이 상승 중이다.

요즘은 커뮤니티에 아이센스리그PC방 맛집이라고 소문이 날 정도로 먹거리가 소문나 유명 유튜버들, 인플루언서들이 방문하여 입소문을 내고 있는 상황이다.

아이센스리그PC방이 맛집 PC방, '피토랑(피시방 레스토랑)'으로 불리우고 있는 이유는 피시방전문먹거리샵 '쉐프앤클릭'을 내세울 수 있다. 쉐프앤클릭은 아이센스리그PC방 본사에서 개발한 먹거리 전문 브랜드샵으로 간단한 가공식품이 아닌, 한 끼 식사를 든든하게 책임질 수 있는 음식과 다양한 음료, 한 입 간식들을 판매하여 고객들의 솔직하고 긍정적인 후기들이 올라오고 있는 것이다. 특히 이용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으며, 피시방 매장 매출에도 큰 영향을 끼쳐, 현재 아이센스리그PC방 가맹점 문의도 끊이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본사는 아이센스리그PC방을 방문한 고객들의 후기글들이 많아지고 매출이 상승하면서,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창업비용 100%보장 [재창업보험]' 제도를 내놓았다. 재창업보험 제도란? PC방 을 오픈하기전에 각 가맹점마다 목표매출을 설정하여 오픈 후 6개월 안에 목표매출을 달성하지 못하면 그 매장은 본사에서 인수하고 새로운 점포에 다시 매장을 만들어드리는 프랜차이즈 최초, 피시방 업계 최초로 시도되는 제도이다.

이 제도를 아이센스리그PC방 본사에서 시행하게 된 이유는 안정적인 피시방창업을 원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제도로서 아이센스리그PC방에서 창업을 하면 적어도 창업비용은 100%보장될 수 있게 끝까지 성공을 책임지겠다는 자신감이 엿보이는 제도인 것이다.

특히 '창업비용 100%보장 [재창업보험]' 제도의 경우는 본사 사업설명회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만 제공되는 창업혜택이라 본사 사업설명회로 발빠르게 몰리고 있다.

현재 아이센스리그PC방 9월 23일(월) 사업설명회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가 가능하며, 사업설명회 참석자들에게만 '창업비용 100%보장 [재창업보험]' 제도 제공 및 신규 인테리어 '시크릿가든' 무상 업그레이드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9월 기본 창업혜택으로는 무려 31가지를 제공하는데 대출 지원, 가맹비 100%면제, 노하드 설치비 100%지원, 카페형 흡연부스 시공지원, 와이파이존 무료설치, 3개월 SNS 홍보마케팅 지원, 전좌석투마우스, 투마우스 번지, 기계식 키보드, 프린터기 제공 등이 있다.

현재 아이센스리그PC방 사업설명회는 공식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라이프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