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국어 기초 잡는 독해문제집 천재교육 '똑똑한 하루 독해' 호평

모든 학습의 기초가 되는 '독해'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초등독해서를 찾는 학부모들이 늘어나고 있다. 최근 초등학생 때부터 서술형·논술형 문제가 늘어나고 스토리텔링형 등의 긴 문제가 출제되면서 초등 독해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것.

이에 초등국어 기초를 잡을 수 있는 초등독해문제집 천재교육 '똑똑한 하루 독해' 시리즈가 학부모들 사이에서 회자되면서 호평을 받고 있다.

실제로 천재교육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똑똑한 하루 독해를 이용해 학습 중인 학부모와 학생들의 이야기를 볼 수 있다. 이는 일주일 만에 조회 수 4만 회에 육박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중이다.

천재교육 '똑똑한 하루 독해'는 초등학생들이 국어 공부를 친근하고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초등독해 문제집이다. 1단계부터 6단계까지 단계별로 2권씩 총 12권으로 구성되어있다. 또한 하루 10분 정도의 학습량으로 저학년도 부담 없이 한 달이면 한 권 학습 완료가 가능하다. 현재 1단계부터 3단계까지 총 6권이 출간되어있다. 4~6단계는 올 하반기 출시 예정이다.

문학, 비문학은 물론 생활 속 지문을 담았으며, 생활 어휘와 생활 한자 학습까지 실용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창의·융합 독해 게임으로 독해를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특히 QR코드를 통해 사진, 만화 같은 풍부한 시청각 자료는 아이들의 호기심과 흥미를 잡고 있다.

그 밖에도 천재교육 '똑똑한 하루 독해'를 구입한 구매자들은 "내용이 알차고 재미있어서 초등 아이들에게 도움이 많이 될 거 같아요", "간편하지만 효과가 기대됩니다", "똑똑한 하루 독해는 아이가 정말 좋아하는 초등 독해 문제집이에요" 등의 호평이 잇따르고 있다.

아울러 '똑똑한 하루 독해'는 예스24를 비롯한 온라인 서점 및 오프라인 서점에서 절찬 판매 중이다.

 

 

관련기사

AD

라이프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