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 예비창업자들의 요청으로 9월 첫 사업설명회 개최확정

만화카페창업 브랜드로 알려져있는'벌툰'의 창업문의가 급증하면서,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9월 첫 사업설명회를 서울 구로구 본사에서 열기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요즘 SNS와 유튜브에서많은 후기들이 올라오며 집중받고 있는 만화카페 벌툰은1시간 2,400원이라는 저렴한 비용에 만화책뿐만 아니라,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추억의 오락게임, 힐링 할 수 있는 마사지기까지 특허출원 받은 벌툰 소굴방에서 즐길 수 있어서 소비자들,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을 제대로 타고 있다.

특히 요즘같이 더운 여름 최고의 데이트 코스로도 이목이 집중되면서 전 가맹점 매출들이 전달 대비 20%이상씩 상승되며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중에서는 유일하게 체계적인 사업설명회를 진행하는 곳이며, 커피빈 6년 경력에 벌툰 매장만 수십개 관리중인 카페창업의 신화 '박서희 초대강사'의 진행으로 1부에서는 카페창업의 현상황, 만화카페 시장성에 대한 설명이 이어지고 2부에서는 만화카페를 통한 월 매출, 순수익에 대해 자세한 설명이 이어진다.

만화카페 벌툰은현재 전국에 약70개 이상의 가맹점을 개설하였으며, 사업설명회를 통해 카페 창업에 대한 정보제공 및 창업비용, 대출지원 등의 창업전문가와의 1:1맞춤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만화카페 벌툰에서 공개한 추석맞이 9월 한정 기본 창업혜택은 무려 23가지로 인기 보드게임 20종 풀세팅 지원, 인기 도서 45권 지원, 오픈 전 홍보현수막, 오픈 후 오픈현수막 지원, 페이스북, 블로그 홍보 마케팅 3개월 지원,도서검색프로그램용 노트북 지원, 가맹비, 교육비, 물류보증금 100% 지원 등 파격적인 창업혜택을 내세웠다.

업체 관계자는 "약 2,000만원 상당의 9월 카페 창업 혜택 공개 직후 벌툰 창업 및 사업설명회에 대한 관심이 증폭하여 설명회 신청이계속적으로 들어오고 있다"며 "본사에서 열리는 무료사업설명회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제(30분석)까지만 사전예약을 받고 있으니 참여를 원하면 빠르게 신청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라이프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